리니지M 살천의 활 드랍하는 사냥터와 제작 방법

” 리니지M 살천의 활 요정이 초반에 사용하는 좋은 무기 드랍 사냥터 “

리니지M에서 요정은 가장 인기가 좋은 클래스라고 할 수 있는데 다양한 활 아이템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초반에 가장 인기가 좋은 활 하면 리니지M 살천의 활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희귀 제작 비법서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사냥을 통해서 얻으려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얻을 수 있는 사냥터하면 기란 감옥과 용의 계곡이라는 곳이 있으며 각인 장비 상자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두 확률적인 것이지만 리니지M 게임을 하시다 보면 중앙에 드랍이 되어서 먹었다는 알림을 보실 수 있을 정도로 안 나오지는 않으니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셔서 한번 도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 살천의 활 드랍이 되는 사냥터와 각인 장비 상자를 얻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란 감옥

리니지M 살천의 활

기란 감옥은 월드맵에서는 중앙에 위치하여 있고 아덴 대륙으로 보시면 숫자로 04번에 있는 마을입니다. 이곳은 유저들이 가장 많이 있는 곳으로 주문 강화 주문서 NPC도 이곳에 있습니다.

기란 감옥은 하루에 5시간만 사냥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언제나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장비나 레벨이 높지 않아도 사냥이 가능한 곳입니다.

감옥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마을에 도착 후 광장에서 우측에 < 마법사 멀린 >이라는 NPC에게 말을 걸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리니지M 살천의 활

몹이 태어나면 죽는다고 할 정도로 옹기종기 모여서 사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이곳에서 주의 할 점은 1층과 2층은 < 사냥 중인 몬스터 탐색제외 >를 OFF하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3층과 4층에서는 먼저 친 몬스터는 치지 않는 것이 매너로 자리 잡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3층과 4층에 올라갈 때는 선공몹 제외를 꼭 해야 합니다.

기란 감옥에서는 살천의 활과 함께 뇌신검, 마력단검, 희귀 제작비법서 등이 드랍이 되는 사냥터입니다.

용의 계곡 던전

리니지M 살천의 활

용의 계곡은 맵에서 상단에 위치한 곳으로 유저들이 상당히 많이 사냥을 하는 곳인데 예전에 비하면 현재는 많이 줄었지만 유저들이 많은 서버일 경우에는 몹이 부족할 정도입니다.

몹은 초반에는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사냥이 힘들지만 레벨과 장비가 어느 정도 되게 되면 어렵지 않게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앵벌을 위해서 많이 오는 곳으로 아데나도 충분히 주기 때문에 리니지M 살천의 활부터 다양한 아이템 득템을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노려 볼만한 사냥터입니다.

리니지M 살천의 활

용의 계곡에는 선공몹들이 존재하는데 저격병과 흑장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반이라면 상당히 아프기 때문에 적당한 곳을 선택해서 사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니지M 살천의 활 뿐만 아니라 파멸의 대검, 희귀 제작 비법서, 무관시리즈, 뇌신검, 마법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드랍이 되는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인 장비 상자

리니지M 살천의 활

각인 장비 상자는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5만이 들기 때문에 상자를 사냥터에서 구하는 방법을 많이 선호합니다. 상자를 오픈해서 나오는 아이템의 목록은 위에 같으면 희귀활은 살천의 활이 나오는 점 참고 바랍니다. 그러면 각인 장비 상자를 모으기 좋은 사냥터는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① 크랩맨

리니지M 살천의 활

가장 대표적인 사냥터로 몹의 젠속도가 상당히 빠르고 어느 정도 레벨이 되면 물약이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자동 사냥을 돌리기에 좋은 곳입니다. 시간당 5~7개정도를 얻을 수 있다고 하며 가는 방법은 위에 이미지에서 지도를 보시면 아덴 마을 남쪽에 표시된 곳입니다.

② 글루디오던전

리니지M 살천의 활

글루디오던전은 철을 모으기 위해서도 많이 가는 사냥터로 이곳에서 있는 버그베어, 킹버그베어, 해골궁수, 해골 도끼병에게서 각인 장비 상자가 드랍이 됩니다. 몹들이 강하지 않고 빠르게 젠이 되기 때문에 상자를 모으기에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냥터에 비해서 경험치가 적기 때문에 재료를 모으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1층부터 7층까지 많은 분들이 사냥을 하고 있는데 특히 4층은 버그베어가 잔뜩 있어서 각인 장비 상자를 노리기에 최적의 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③ 야만의 숲지대

리니지M 살천의 활

야만의 숲 지대는 현재 유저들이 스톰샷이 나온다고 공지가 나오면서 많은 요정들이 사냥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버그베어, 킹버그베어, 사이클롭스에게서 각인장비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리니지M 살천의 활 얻는 사냥터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표적인 사냥터들이고 각인장비상자는 몇개만 오픈하는 것이 아닌 많이 모아서 한꺼번에 하시는 것이 확률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꼭 드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좋은 앱플레이어

▶ 리니지M 불요정 스킬(정령의 수정)이 드랍되는 사냥터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