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M 불요정 필수 스킬 소울오브프레임 드랍되는 사냥터 “
리니지M에서 최근에 기본 스텟을 조정하면서 요정들이 불요정으로 갈아타려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하이네 잡밭이 요정들이 가장 업하기 좋은 장소였지만 오만과 용의 계곡 던전, 엘모어 격전지에서는 활보다는 검이나 단검이 더 효율적이기 때문에 그리고 소울 오브 프레임이 풀리면서 바꾸시려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리니지M 불요정 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기본적인 스킬북이 어디서 드랍이 되는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리니지M 불요정 스킬 소울오브프레임은 풀렸다고 해도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설명은 안 드리고 나머지 기본 스킬을 배우는 법과 < 정령의 수정 >이 드랍되는 사냥터를 알아보겠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목차
버닝웨폰
버닝웨폰이라는 스킬은 화염의 공격을 빌려 근거리 대미지, 명중을 증가 시키는 것으로 한손검과 단검 착용 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스킬은 마법 상인에서 50만 아데나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대부분 아데나로 배우게 되는데요. 몬스터에서도 나오기 때문에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버닝웨폰이 드랍되는 사냥터는 아직까지 사냥하기 힘든 곳으로 71번 화룡의 둥지로 가시면 됩니다. 이곳의 몬스터의 레벨들이 81레벨이 높고 선공들이 많기 때문에 버닝웨폰을 드시려 가는 것은 비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벤에서 볼 수 있는 정보로는 화룡의 둥지에서 불타는 전사가 주는 것으로 나와있는데요. 선공몹이고 레벨은 81입니다. 주는 아이템으로는 버닝웨폰과 함께 염령의 장갑, 각인 장비 상자, 할파스의 집념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굳이 잡으러 갈 필요 없이 50만 아데나를 모아서 마법 상인에게서 배우시길 바랍니다. 너무 몬스터가 쌥니다.
댄싱 블레이즈
댄싱블레이즈는 요정에서 엘븐와퍼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단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주는 것으로 없어서는 안되는 스킬이죠. 이것 역시 한손검 / 단검을 착용시에만 사용 가능한 점에서 불요정은 양손검이나 창은 사용하지 않는 직업군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댄싱 블레이즈도 버닝웨폰과 마찬가지로 마법 상인에게서 배울 수 있는데요. 가격은 100만 아데나입니다.
댄싱 블레이즈도 몬스터에게서 나오긴 하지만 역시 보스에서 나오는 만큼 마법 상인에게서 구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울 오브 프레임
리니지M 불요정 스킬 소울 오브 프레임은 불요정의 꽃이라고 불리는 스킬인데요. 무기의 최대 데미지를 적용하며 무기가 손상되지 않는다 라는 정말 무시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스킬입니다.
소울 오브 프레임이 나오는 사냥터는 보스를 제외한다면 고대 정령의 무덤이라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하루 1시간 사냥을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꾸준히 노려볼만한 곳입니다.
고대 정령의 무덤에서 중간 지역에서 11시쪽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화령의 주인이라는 몬스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나오는 아이템으로는 오리하루콘 단검, 소울오브프레임,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멸마의 반지, 젤데이, 마법서(선버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어디셔널 파이어
어디셔널 파이어라는 스킬은 어느 직업이라도 가지고 싶은 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게 게이지 50%초과해도 HP/MP가 자연 회복되는 정말 좋은 스킬입니다.
나오는 사냥터는 오만의 탑 3층으로 가기 힘든 곳인데요. 서버별로 통제를 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라인이거나 장비와 레벨이 되어야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공포의 파이어 에그라는 몬스터가 주는데 정말 다양한 아이템을 줍니다.
이렇게 리니지M에서 요즘 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리니지M 불요정 스킬 정보와 함께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소울 오브 프레임을 언젠가 득하게 된다면 꼭 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