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일러스트 Freepik 사이트는 어떤 곳일까?

Freepik – 벡터, PSD, 아이콘 일러스트 파일 무료 다운로드

디자인 작업을 하다 보면 다양한 작업물을 만들어 내야 하기 때문에 편하게 만들어진 작업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편한지 아실 것입니다. 일러스트 같은 직접 다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일러스트 파일부터 포토샵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Freepik라는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Freepik

메인 화면으로 들어가게 되면 상단에 검색창이 있으며 아래로 다양한 작품들의 리스트가 보이게 됩니다. 하나 하나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할 정도로 잘 만들어진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Freepik

크리스마스 오는 점을 생각해서 상단에 보시면 다양한 트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엽서부터 명함 그리고 로고까지 다양한 것을 편하게 작업 파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재편집을 해서 자신만의 작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부터 카페 그리고 SNS에 꾸밀 때 가장 많이 쓰이는 곳으로 디자인 업체들도 사용을 한다고 할 정도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reepik

마음에 드는 것을 찾으셔서 클릭을 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조금 더 큰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며 이미지의 사이트와 다운로드 받을 수를 볼 수 있으며 우측 상단에 보시면 Free Download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곳을 누르게 되면 자신의 컴퓨터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reepik

이곳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어떤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지는 아직 알 수가 없지만 동호회나 비영리단체라면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로고를 제작하는 분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잘 만들어진 작품들이 많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Freepik

일러스트 뿐만 아니라 포토샵으로 만들어진 작업 파일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콘을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무료 일러스트 작업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인 Freepik라는 곳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 사진 콜라주 만드는 무료 사이트와 프로그램

▶ 포토샵 브러쉬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 유튜브 GIF 움짤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2가지

▶ 로고 제작을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로가스터(Logaste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