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도 고화질 무료 다운로드 받기

전국 지도를 제작한 이후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 받으면서 지역 지도를 찾는 분들이 있어서 지금까지 만든 지역 지도를 포함한 글을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모든 지역에 대한 지도를 제작한 것은 아니지만 현재까지 만든 지역 지도를 모두 포함해서 압축 파일로 만들었습니다.

압축 파일에는 우리나라 전국 지도, 서울, 우도, 부산, 제주도, 거제도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A4 사이즈 이상이기 때문에 인쇄를 하거나 지도에 추가적인 그래픽 작업을 할 때 깨지는 현상 없이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전국 지도

전국 지도

전국 지도는 5가지 종류로 제작을 하였으며 위에 보이는 것처럼 그래픽 요소를 많이 추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적인 작업을 하실 때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한반도 전체가 필요하신 분들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한반도 지역을 표시한 지도와 텍스트를 제외한 지도까지 추가했습니다. – 대한민국 구글 지도 보기

서울 지도

전국 지도

우리나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서울 지도입니다. 색상으로 지역을 구분한 지도와 인쇄를 위한 모든 색상을 제거한 지도까지 제작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대학교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는 것을 알고 추가적으로 서울 지역에 있는 대학교를 표시한 지도도 만들었습니다.

부산 지도

전국 지도

서울 다음으로 제작을 한 부산 지도의 모습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종류로 만들었습니다. 색상이 들어간 지도는 블로그 같은 곳에 사용하기에 좋으며 색상이 없는 것은 인쇄를 하실 때 사용하시면 잉크를 절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주도 지도

전국 지도

전국 지도와 함께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 받으신 제주도 지도입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지도와 다르게 여행자들을 위해서 다양한 볼거리를 표시를 해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을 위해서 지역만 표시한 지도도 포함하였습니다.

우도 지도

전국 지도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 하는 곳인 우도 지도도 만들어보았습니다. 기존에는 일러스트로 작업을 하였는데 우도 팔경은 그래픽 작업을 하여서 설명에 추가해서 사용하기에 좋으실 것입니다.

거제도 지도 

전국 지도

마지막은 여행으로 많이 가시는 거제도 지도입니다. 색상 지도, 색상 제거 지도, 윤곽선 지도 3가지로 만들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전국 지도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제작한 지역 지도까지 포함하여 압축을 하였는데 34MB 가 나왔으며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

▶ 러시아 지도 A3 사이지 무료 다운로드

▶ 대륙 지도 A3 사이즈 무료로 다운로드

▶ 원주 지도 – 행정 구역을 알 수 있는 3가지 자료

▶ 세계 지도 A3 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

“전국 지도 고화질 무료 다운로드 받기”의 20개의 댓글

  1. 유튜브 영상에 삽입하려는데 사용 가능할까요?
    위 질문 답변을 보니 재배포만 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시는데 맞는거죠?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2. 안녕하세요. 회사 웹사이트에 지역별 대리점 모집에 사용할 이미지로 사용하려고 하는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안녕하세요 관광업하는 여행사인데요. 제주도 4번지도 좌측 그린시티제주도 여행지도를 광고사에서 150에 80으로 실사 출력해도 되는지요, 무료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1. 안녕하세요^^

        현재 다른 나라 지도를 제작하고 있어서
        동과 리까지 가능한지 지도의 공간을 보고
        제작을 해보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답장 정말 감사합니다.

          벽에 선생님이 제작해주신 지도를 출력해서 벽에 붙여보니 너무 좋습니다~^^

  4. 안녕하세요
    혹시 유튜브 제작하는데 있어 그린블로그에 있는 지도를 사용해도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추후 상업적 사용 이슈 및 주의사항이 따로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