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무기형상 미드가르드 보물상자 위치

오딘 무기형상 업데이트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리세를 하고 있는데 보물상자는 왜 추가를 안할까 생각을 하는 와중에 추가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미드가르드 무기형상 보물상자 위치를 알아볼까 합니다.

기존 보물상자에 포함될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렇지 않고 업적도 다르게 해서 새롭게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저 같이 무기형상 보물상자 위치를 찾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아래의 지도를 보시게 되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미드가르드 풍차 초원

미드가르드

먼저 미드가르드 오른쪽을 보게 되면 풍차 초원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삼거리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곳에 보물상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미드가르드

지도에서 북쪽 삼거리로 이동하게 되면 작은 창고 같은 곳을 볼 수 있고 이곳에서 보란색으로 빛나고 있는 보물상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집이 크게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광신도 본거지

미드가르드

풍차초원 다음은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광신도 본거지로 섬 같은 곳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바로 지도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광신도 본거지 남쪽을 보게 되면 건물이 있는데 여기서 보물상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드가르드

광신도 본거지에 도착하게 되면 몬스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이 힘들 수 있는데 남쪽 끝으로 이동하게 되면 울타리가 있고 그곳을 넘어가게 되면 무기형상 보물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근데 클릭으로 할 경우 안 열릴 수 있기 때문에 단축키 T 키를 이용한다면 쉽게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외로운 섬

미드가르드

광신도 본거지 무기형상 보물상자를 획득하였다면 북쪽으로 조금 이동해서 절벽으로 뛰어내려서 날게 되면 섬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섬의 위치는 위의 지도를 보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미드가르드

섬에 도착하게 되면 바로 앞에 숨겨진 무기 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헤엄쳐서 갈 생각을 가면 멀지만 절벽에서 날아간다면 금방 도착하실 것입니다.

래트맨 소굴

미드가르드

그 다음은 미드가르드 지도에서 왼쪽에 위치한 래트맨 소굴입니다. 이동하게 되면 근처에 있는 것이 아닌 왼쪽으로 이동을 해야 보물상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드가르드

지도에 표시한 위치로 가게 되면 언덕들이 있는데 거기 아래에서 숨겨진 무기 상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폐허 마을

미드가르드

마지막은 미드가르드 마을 왼쪽에 위치한 폐허 마을 북쪽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미드가르드

폐허 마을에서 북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다리가 있는데 그것을 건너게 되면 집들이 있고 그 바로 앞에 숨겨진 무기 상자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미드가르드 무기형상 보물상자 5곳의 위치를 알아보았는데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바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나머지 마을도 순서대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딘 보물상자 위치 ‘ 미드가르드 ‘ 서브 퀘스트 포함

– 오딘 요툰하임 ‘ 보물상자 ‘ 획득 위치를 정리

– 오딘 ‘ 니다벨리드 ‘ 보물상자 10곳 위치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