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편집 강좌도 보고 소스를 다운로드 받는 곳

영상 편집 공부를 시작하게 되면 먼저 기초적인 프로그램 배우게 되고 그 다음은 추가적인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게 되는데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지만 강좌를 볼 수도 있고 무료 소스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소개하는 사이트는 Motion Array이라는 곳으로 다양한 영상 소스를 판매하는 사이트로 강좌와 무료 소스도 제공합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자료가 있어서 공부를 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판매하는 자료 

영상 편집

Motion Array 사이트는 다양한 자료를 판매하는데 에프터 이펙트, 프리미어 프로, 프리미어 러쉬, 다빈치 리졸브, 파이널 컷, 이미지, 오디오까지 영상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종류의 프로그램 자료를 판매하는 만큼 무료 소스와 강좌도 다른 곳에 비해서 많이 제공합니다.

무료 소스

영상 편집

무료 소스를 찾는 방법은 상단 메뉴에서 Marketplace를 클릭하게 되면 다양한 자료들의 목록들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왼쪽 카테고리에서 제일 밑에 있는 < FREE ITEMS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영상 편집

FREE ITEMS 카테고리를 클릭하게 되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전체 무료 소스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이렇게 보게 되면 너무 많기 때문에 분류해서 보고 싶을 것입니다.

카테고리 선택

분류를 해서 보는 방법은 대부분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상단에 있는 것이 아닌 왼쪽에 있는 카테고리를 FREE ITEMS과 함께 원하는 자료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무료 소스가 정말 많기 때문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의 템플릿과 함께 영상,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두시면 나중에 영상 편집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영상 편집 강좌

강좌

영상 편집 강좌는 상단 메뉴에서 Learn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각종 편집에 관한 다양한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뉴스와 튜토리얼을 클릭해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좌 목록

Tutorials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프로그램의 다양한 강좌를 볼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강좌를 클릭하게 되면 영상 강좌와 함께 이미지를 통한 설명까지 되어 있어서 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됩니다.

근데 영상 소스, 템플릿, 프리셋을 판매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기대하고는 달리 강좌는 많지는 않습니다.

외국 사이트이기는 하지만 다양한 무료 자료와 강좌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영상 편집을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영상 폭발 소스, 효과음 무료 다운로드 받는 곳

▶ 미국 국기 영상 소스 –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