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검색 기록 PC 모바일 삭제 방법

” 페이스북 검색 기록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도록 삭제 하는 방법 “

페이스북은 검색 기능이 있기 때문에 검색을 하게 되면 활동 로그에 그 내역이 저장 되는데 페이스북 검색 기록 같은 경우 다른 분이 볼 수 있다면 보는 것이 불편한 내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내역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컴퓨터를 쓰고 있다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지인이 내 페이스북을 들어가서 보는 것을 보고 전체 내역을 지우게 되었는데 페이스북은 PC와 모바일 둘 다 가능하기 때문에 두 기기에서 페이스북 검색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 검색 기록 삭제

페이스북 검색 기록

페이스북 PC같은 경우에는 접속을 하신 후에 우측 상단에 ▼ 를 누르게 되면 활동 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페이스북에서 활동했던 모든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검색 기록

활동 로그로 들어가게 되면 현재까지 활동한 내역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좌측 카테고리에서 댓글 밑에 더 보기를 누르게 되면 더 많이 나오게 되고 여기서 < 검색 내역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검색 기록

검색 내역으로 들어가시게 되면 지금까지 페이스북에서 검색한 내역이 나오게 되는데 검색 내역 우측에 삭제 버튼을 눌러서 개별로 삭제할 수 있고 상단에 검색 내용 삭제를 눌러서 전체 삭제도 할 수 있습니다.

활동 로그에서는 검색 내역 뿐만 아니라 좋아요, 공감, 사진 및 동영상 등 페이스북에서 활동한 모든 내역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확인도 하고 삭제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검색 기록 삭제 

페이스북 검색 기록

모바일 기기에서는 페이스북에 접속하게 되면 우측 상단에 三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옵션들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스크롤을 내려서 설정과 공개 범위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검색 기록

설정과 공개 범위 설정으로 들어가서 내려서 보시면 설정을 볼 수 있고 들어가서 보시면 활동 로그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검색 기록

활동 로그로 들어가게 되면 검색 내역 메뉴를 볼 수 있고 클릭해서 들어가게 되면 검색한 내역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X 표시를 눌러서 개별로 삭제를 하거나 상단에 검색 내역 지우기를 눌러서 전체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검색 기록 같은 경우 혼자 사용한다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남들이 보는 것이 불편한 검색 기록 같은 경우에는 삭제를 하는 것이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을 드린 기기별 삭제 방법으로 불편한 검색 기록을 삭제해보시길 바랍니다.

▶ 페이스북 3D 사진 게시물 만들 수 있는 사이트

▶ 페이스북 백업 사진, 게시물, 동영상 사본 다운로드

▶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인증 배지를 획득하는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