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영국 펄럭이는 국기 영상 무료 다운로드

” 프랑스 영국 국기 펄럭이는 모습 영상 소스 활용하는 방법 “

영상 편집을 하시다 보면 나라의 국기가 펄럭이는 모습을 넣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미국 국기에 이어서 프랑스 영국 펄럭이는 국기 영상 소스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블렌더 프로그램으로 펄럭이는 작업 파일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국기 이미지만 바꿔서 렌더링하면 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근데 빠르게 만들어서 올리고 싶지만 렌더링 하는 시간만 6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전 세계의 나라들 국기를 사이트에 올리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면 어제 렌더링을 완료한 프랑스 영국 펄럭이는 국기의 모습과 함께 영상 편집할 때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프랑스 국기

프랑스 영국

6시간 렌더링을 해서 완료한 펄럭이는 프랑스 국기의 모습입니다. 총 시간은 13초 정도로 설명 영상에 활용하기에 좋은데 배경이 그린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영상 합성을 할 때 편하게 지우실 수 있습니다.

영국 국기

프랑스 영국

그 다음 영국 국기의 모습입니다. 펄럭이는 모습은 같은 작업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똑같으며 그린색 배경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합성을 할 때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시사 영상을 만드시는 분들이 활용하기에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프리미어 프로 – 배경 지우기

프랑스 영국

프리미어 프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위의 국기 영상 소스를 다운로드 받아서 배경을 지우는 방법은 Effect 창에서 Key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Keying 목록을 보실 수 있고 여기서 Color Key를 드래그해서 영상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프랑스 영국

Color Key를 적용하게 되면 Effect Controls에서 옵션을 보실 수 있는데 여기서 스포이드를 클릭해서 모니터 화면에 그린색을 클릭해서 추출하시면 배경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olor tolerance

근데 배경이 깔끔하게 지워지지 않는데 그것은 옵션 중에 Color Tolerance 수치를 올리게 되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너무 높게 올리게 되면 국기까지 사라지기 때문에 적당하게 수치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에프터 이펙트 – 배경 지우기

keylight

영상 편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에프터 이펙트 역시 배경을 지울 수 있는데 Effects & Presets에서 Keylight로 검색하게 되면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고 드래그해서 적용을 하시면 됩니다.

screen color

Keylight를 적용했다면 옵션에서 Screen Colour에서 스포이드를 클릭해서 그린색을 추출하게 되면 배경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보다 더 정확하게 지워지기 때문에 따로 수치를 조절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프랑스 영국 국기 모습과 배경 지우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유튜브를 운영하시거나 개인적으로 영상을 편집하실 때 영국과 프랑스 국기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편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 자료는 [구글 드라이브] 가신 후에 우측 상단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으시면 됩니다.

▶ 중국 국기 펄럭이는 영상 소스 무료 다운로드

▶ 미국 국기 영상 소스 –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 블렌더 깃발 펄럭이는 모습을 만드는 방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