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어플 사진 위에 이쁜 글자를 넣는 캘리랑

사진을 찍게 되면 이쁜 글귀를 넣고 싶게 됩니다. 근데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마음에 드는 글씨체가 없다면 캘리그라피 어플 사용하게 되면 편하게 이쁜 글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를 하려는 어플은 캘리랑으로 사용자가 많고 평점도 높아서 저도 사용을 해보고 있는데 빠르게 글귀를 넣을 때 편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포토샵에서 작업한 PNG파일 글귀도 불러올 수 있어서 여러가지를 만들어 놓게 되면 빠르게 글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어플

캘리그라피 어플

구글 플레이어에서 캘리랑이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찾으실 수 있는데 업데이트도 꾸준히 하고 있으며 리뷰를 작성하게 되면 답변도 달아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캘리그라피 어플이 있는데 그 중에서 평점이 4.4로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경 사진에 글씨 쓰기

캘리그라피 어플

캘리랑을 설치해서 실행하게 되면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이쁜 배경 사진 무제한 다운로드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의 사진들을 카테고리별로 보면서 원하는 배경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쁜 배경 이미지를 찾았다면 아래에 이쁜 배경사진에 글쓰기 메뉴를 클릭해서 캘리그라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어플

이쁜 배경 사진에 글쓰기로 들어가게 되면 사진을 선택할 수 있고 사진 편집을 완료하게 되면 캘리그라피 입력하는 편집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캘리그라피 불러오기, 사랑 글귀, 좋은 글귀 등을 선택해서 글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씨 색과 테두리를 바꿀 수 있으며 스티커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글귀 종류

캘리그라피 어플

직접 입력할 수도 있지만 미리 만들어져 있는 종류를 선택해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보게 되면 사랑 글귀, 좋은 글귀, 웃긴 글귀, 계절 글귀 등이 있어서 클릭하게 되면 글귀를 볼 수 있는데 이쁜 글씨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선택만 하면 바로 이미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글귀 만들기

캘리그라피 어플

글귀 만들기 할 때 처음 하게 되면 헷갈릴 수 있는데 하단에 글자를 클릭하게 되면 문구를 입력할 수 있고 크기는 손가락으로 줌인, 줌아웃, 회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리뷰에 많이 물어보는데 저도 개발자의 댓글을 보고 사용 방법을 알았습니다.

캘리그라피 어플

캘리그라피 어플 가운데서 사용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고 다양한 글귀가 있기 때문에 사진에 이쁜 글귀를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SNS에 사진을 올릴 때 이쁜 글귀를 추가하고 싶다면 캘리랑을 설치해서 자신만의 글귀를 넣어서 공유해보시길 바랍니다.

▶ 페이스북 3D 사진 게시물 만들 수 있는 사이트

▶ 유튜브 가로 영상 회전해서 볼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

▶ Word Cloud 만들기 쉽게 할 수 있는 2가지 방법

▶ 사진 어플 필터로 아트윅처럼 만들어 주는 Prisma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