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같은 경우 초반에는 많이 쓰지만 중반 넘어가게 되면 쓰지 않게 되는 아이템이지만 아이템 컬렉션에 있기 때문에 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근데 컬렉션 맞추기 위한 강화가 +6 정도만 되게 되면 그나마 쉽게 맞출 수 있지만 +8이기 때문에 수량이 많이 들게 됩니다.
요정족 판금 갑옷이 드랍하는 사냥터는 어려운 곳이 아닌 초중반 레벨업을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매물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그러면 아이템 컬렉션과 드랍하는 몬스터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목차
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요정족 판금 갑옷이 고급 아이템이기 때문에 고급 컬렉션에서 볼 수 있으며 올릴 수 있는 옵션은 원거리 회피력 +1, 경험치 보너스 0.1%입니다. 여기서 경험치 보너스도 중요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원거리 회피력일 것입니다.
사냥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전투를 하시는 분들은 원거리 회피력은 최대한 올리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아덴 집시촌 – 정예 다크 엘프
정예 다크 엘프는 아덴 집시촌(30번) 마을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로 서버 초반에 스톰샷이 나온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사냥을 했던 곳으로 아직도 획득하기 위해서 요정들이 사냥을 하는 곳입니다. 선공 몬스터이며 아덴 집시촌 말고도 기란 마을 아래로 내려가게 되면 볼 수 있습니다.
– 정예 다크 엘프 드랍 아이템 : 살천의 활, 진 건틀렛, 요정족 판금 갑옷, 요정족 티셔츠, 정령의 수정(스톰샷), 할파스의 집념
거울의 숲 – 에트
에트는 남부 필드, 하이네 늪지대, 밀림지대, 거울의 숲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로 비선공이며 초반에 사냥을 많이 하는 곳인데 신규 서버가 아닌 경우에는 사냥하는 유저들이 적기 때문에 꾸준히 잡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 에트 드랍 아이템 : 뇌신검, 요정족 판금 갑옷,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용의 계곡 – 거대 코카트리스
용의 계곡에서 볼 수 있는 거대 코카트리스라는 몬스터에서도 드랍이 되는데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이 나오고 아데나도 많이 주는 곳이기 때문에 요정들이 점령을 했다고 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사냥을 하는 곳입니다.
작은 코카트리스하고는 다르게 선공 몬스터이며 몸집이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거대 코카트리스 드랍 아이템 : 기백의 반지, 마력의 단검, 희귀 제작 비법서, 요정족 판금 갑옷, 반사 방패, 무기 마법 주문서, 마법서(이럽션), 할파스의 집념
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컬렉션 정보와 드랍하는 몬스터를 알아보았는데 거래소에 보면 매물도 꽤 있을 정도로 드랍율이 그렇지 낮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시면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