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M 총사 방어구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사냥터 정리 “
리니지M 총사가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시작을 하고 있는데 저는 총사가 나오기 전에 열심히 하다가 이번에 다시 시작을 하면서 새롭게 추가된 클래스들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번에 무기 아이템에 대해서 정리를 했다면 이번에는 리니지M 총사 방어구 아이템 중에서 전용만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보스에서 나오는 영웅급 장비를 제외한 사냥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것으로만 정리를 할 것입니다. 저도 한번 득 하기 위해서 사냥을 해보고 있지만 아직 소식은 없습니다.
그만큼 필드에서는 아이템을 득하는 것이 쉬운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하루 이틀이 아닌 꾸준히 사냥을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셔서 하시면 원하는 아이템을 득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요정 스킬북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 일주일 내내 한 장소에서 사냥을 해서 득 한 적이 있는데 꼭 드시고 싶은 것이라면 인내심을 가지고 사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목차
가죽 페도라
리니지M 총사 방어구 고급 아이템 가운데서 나오는 사냥터가 한정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드워프 부락에서 < 정예 드워프 장군 >이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이곳 사냥터는 유저들이 사냥을 많이 하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사냥을 하기에는 편합니다.
몬스터 레벨이 70이고 장군 같은 경우에는 초반 유저라면 잡기가 수월한 편은 아닙니다. 어느 정도 레벨과 장비가 된다면 빠르게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근데 저도 하루 동안 강철 시리즈를 득하기 위해서 사냥을 해보았는데 잘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저희 서버 같은 경우에는 가격은 싼 편이지만 매물은 적습니다. 각인 같은 경우에는 고급천 5개와 5만 아데나로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 정예 드워프 장군 드랍 아이템 : 강철 부츠, 강철 장갑, 강철 방패, 강철 판금 갑옷, 가죽 페도라, 난쟁이족 도끼, 할파스의 집념
블리오
리니지M 총사 방어구 블리오는 초반에 레벨업을 할 때 사냥을 하는 산적 소굴에서 < 산적 저격수 >가 드랍을 합니다. 방어구 가운데서 갑옷에 해당하기 때문에 AC를 많이 낮출 수 있어서 초반에 사용하기에는 좋습니다.
저희 서버 같은 경우에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매물이 줄지 않고 계속 있습니다. 산적 저격수는 블러드 투 소울이라는 정령의 수정이 나오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득해서 판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 서버에서는 평균 500 ~ 600 다이야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각인 같은 경우에는 고급 가죽 5개와 5만 아데나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 산적 저격수 드랍 아이템 : 블리오, 풍령의 반지, 할파스의 집념, 정령의 수정(블러드 투 소울)
사격 장갑
리니지M 총사 방어구 사격 장갑이 드랍하는 사냥터는 초반 퀘스트를 진행할 때부터 중반까지도 많이 사용을 하는 에바 왕국 던전 < 뉴트리아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어느 정도 레벨업을 하게 되면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는 몬스터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신다면 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서버 같은 경우에는 매물이 적은 편이고 가격은 10다이야입니다. 각인 같은 경우에는 고급 가죽 5개와 5만 아데나로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 뉴트리아 드랍 아이템 : 사격 장갑, 할파스의 집념
바람의 베레모
지금부터 희귀로 나오는 사냥터는 몬스터 레벨들이 높고 유저들이 사냥을 많이 하는 곳이기 때문에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바람의 베레모가 드랍하는 곳은 상아탑 7층 < 베레스의 분신 >이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되는데 선공이기 때문에 많이 몰리게 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상아탑은 특수 던전으로 층을 올라가지 않아도 갈 수 있기 때문에 사냥을 하는 유저들이 많은 곳입니다.
※ 바람의 베레모 드랍 아이템 : 완력의 티셔츠, 민첩의 티셔츠, 지식의 티셔츠, 바람의 베레모, 악마의 가죽, 마물의 기운
오가닉 슈즈
위에서 소개되지 않았던 리니지M 총사 방어구 신발 부위로 드랍하는 사냥터는 풍룡의 둥지로 < 마이노 >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몬스터 레벨이 81이기 때문에 레벨과 장비가 높아야 편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선공 몬스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몰리게 되면 굉장히 위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상은 라인들이 통제를 하는 서버가 많습니다.
※ 마이노 드랍 아이템 : 오가닉 슈즈, 흑빛의 크로우, 투사의 서판(각성 : 린드비오르), 풍령의 장갑, 할파스의 집념, 갑옷 마법 주문서
오픈핑거 글러브
리니지M 총사 방어구 중에서 명중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아이템으로 현재 저희 서버에서는 1000다이야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매물도 아예 없는 편은 아니고 꾸준히 매물이 나오고 있습니다.
드랍이 되는 사냥터는 풍룡의 둥지로 < 놀 >이라는 몬스터에게서 드랍이 됩니다. 총사 방어구는 풍룡의 둥지에 몰려 있는 편인데 이곳은 고렙들이 계속 사냥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매물이 계속 나오는듯 합니다.
※ 놀 드랍 아이템 : 오픈핑거 글러브, 할파스의 집념
통찰의 조준경
리니지M 총사 방어구 가운데서 방패 부분이 착용을 하는 아이템으로 명중이 들어가 있고 드랍이 되는 사냥터가 용의 계곡에서 볼 수 있는 < 해골 저격병 >이기 때문에 매물도 꽤 나오는 편입니다.
거래소에서 판매되는 평균 가격은 370다이야 정도입니다. 서버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서버는 다른 희귀 방어구에 비해서는 가격이 낮은 편입니다.
※ 해골 저격병 드랍 아이템 : 각인 장비 상자, 살천의 활, 통찰의 조준경, 화염의 활, 마법 망토,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위에는 리니지M 총사 방어구 중에서 전용만 정리를 한 것이고 전체 착용이 가능한 방어구들도 있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들도 알아보시면 원하는 방어구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총사가 나오면서 요정에서 총사로 바꾸시는 분들까지 나오고 있는데 그만큼 다양한 스킬들이 재미있는 요소를 만들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잠시 쉬었다가 다시 접속을 하니 새로운 클래스들이 생기면서 아이템들도 늘어났는데 앞으로 총사와 새롭게 나온 투사까지 아이템들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