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가장 좋은 앱플레이어

리니지M 출시를 하고 계속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이 수명이 짧다는 말들도 있었지만 업데이트와 함께 재미있는 방송들이 많이 있어서 게임을 하는 분들부터 하지 않는 분들까지 관심들이 많이 있습니다. 리니지M 같은 경우는 모바일보다는 PC에서 하는 것이 더욱 편한데요. 특히 PVP 같은 경우에는 모바일에서는 컨트롤이 상당히 힘듭니다.

사냥을 할때도 < 모모앱플레이어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서 컴퓨터로 하게 되면 키설정과 매크로 기능 때문에 상당히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설치를 하고 사용하는지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리니지M – 모모앱플레이어 설치하는 방법

리니지M

네이버 포털에서 < 모모앱플레이어 >를 검색하게 되면 현재 상단에 나오는 사이트가 나오지 않고 있는데요. 이때는 상단에 카테고리에서 사이트를 클릭하게 되면 4번째에 홈페이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 찾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홈페이지를 넣어두겠습니다. 클릭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www.momoplayer.com

리니지M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다양한 설명들이 첫화면에 나오게 되는데요. 어느 정도 정보를 보신 후에 우측 상단에 보시면 다운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리니지M

모모앱플레이어를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Play 스토어를 클릭해서 스마트폰에서 설치를 한 것처럼 리니지M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 리니지M – 모모앱플레이어 다양한 기능들

리니지M

리니지M을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시면 스마트폰에서 하듯이 똑같은 화면과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데요. 앱플레이어의 장점하면 우측에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서 게임을 더욱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간략하게 어떤 유용한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M

먼저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인 키설정입니다. 스마트폰으로 하게 되면 스킬들을 누르기가 힘든데요. 컴퓨터로 하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다양한 키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빠른 버튼 연타라는 것은 키보드를 누르고 있으면 계속 스킬이나 물약이 사용되기 때문에 가장 유용한 키설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그 다음으로 앱플레이어를 쓰는 가장 큰 이유인 매크로 기능입니다.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한 것을 녹화를 해서 시간과 횟수 설정을 통해서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사용할때 가장 편한 것은 자동시전이 안되는 스킬인 경우에 시간에 맞춰서 쓸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헤이스트라는 것으로 한번 누르고 버프가 떨어질때쯤 다시 누르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냥할때도 요정같은 경우에는 마나소비에 맞춰서 트리플을 쏘게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것을 설정해서 사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리니지M

그리고 하나의 플레이어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여러개를 실행해서 다양한 게임을 한꺼번에 즐기거나 계정을 여러개 돌릴 수도 있습니다. 리니지M 같은 경우 보조케릭을 돌리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앱플레이어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같은 경우 장시간 할 경우에는 스마트폰에 부담도 되고 컨트롤도 힘들기 때문에 컴퓨터로 하실려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리니지M 같은 경우는 모모앱플레이어가 최적화 되어 있다고 하니 설치하셔서 편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 모모앱플레이어 원키매크로를 이용하여 스킬을 한번에 클릭!

▶ 모모앱플레이어 가상키 설정과 매크로 사용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