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어플 보기 편하게 나오는 아내의 식탁

요리를 하는 재미를 가진 분들이라면 인터넷에서 다양한 정보를 보실 것입니다. 찾는 것도 일이지만 잘 정리된 것을 만나기도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리 레시피를 잘 정리해둔 어플을 찾는 분들이 생겼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아내의 식탁이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을 보면서 하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평점이 좋은 어플

요리 레시피

어플을 요새 소개하면서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은 평점과 리뷰에서는 글입니다. 좋다는 반응이 많을 것을 선정하기 때문에 오늘 소개를 드리는 아내의 식탁 역시 많은 분들이 좋다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먼저 설치를 하시고 실행을 하시면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사진들로 이루어진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첫 화면은 오늘의 추천이라는 주제로 꾸며져 있습니다. 쭈욱 내려서 보시면 정말 맛있는 요리 레시피들이 가득 나오게 됩니다.

보기 편한 요리 레시피

요리 레시피

원하는 요리를 선택하시면 위에 화면처럼 순서대로 나오게 됩니다. 블로그에서 보았던 글처럼 볼 수도 있고 위에 보이는 요약 보기를 통해서 한 화면에서 편하게 보실 수도 있습니다.

만드는 과정만 나열해서 보면 알아보기 쉽지 않은데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순서대로 그리고 재료도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서 보여주기 때문에 설명을 보는데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 정보

요리 레시피

레시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위의 화면에서 보이는 것처럼 조리법, 재료 손질하는 법, 도구, 스타일까지 요리 레시피에 관한 다양한 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레시피만 있는 것과는 다르게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스타일을 보시면 기념 요리를 만들 때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데코레이션을 만드는 방법과 소품을 활용해서 테이블을 이쁘게 꾸미는 방법도 나와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한테 해주는 요리라면 이쁘게 꾸미는 것도 감동입니다.

쇼핑과 공유하기

요리 레시피

요리를 할 때 필요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소개도 나와 있습니다. 재료부터 도구까지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이런 것들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내의 식탁 어플을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신다면 이벤트 정보란을 보고 혜택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레시피를 발견했다면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스, 밴드까지 다양한 곳에 공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는 분들에게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 레시피 어플들이 나왔지만 현재까지 제가 본 것들 중에서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요리를 하거나 먹고 싶은 것을 직접 만드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어플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번역기 어플 구글에서 만든 것은 어떨까?

▶ 워드 렌즈 카메라로 글자를 번역할 수 있는 어플

▶ 사진을 콜라주로 만드는 어플하면 Fotoru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