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프트 지니 – 챗gpt 답변을 빠르게 볼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챗gpt를 사용할 때 한글로 입력하게 되면 굉장히 늦게 답변이 이루어지게 되고 답변이 길 경우에는 네트워크 오류가 생겨서 답변을 다 못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롬프트 지니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답변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 지니는 한글로 질문을 하면 느리기 때문에 번역을 통해서 영어로 질문을 하고 답변 또한 한글로 번역을 해서 보여주는 방식으로 챗gpt 느린 답변 속도를 개선하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확장 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지만 저 같이 코드나 긴 답변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정도로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 설치

프롬프트 지니

프롬프트 지니는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하는 확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200,000명이 넘을 정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설명 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오른쪽 상단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프롬프트 지니 사용 방법

프롬프트 지니

사용 방법은 간단한데 옵션 같은 것도 없기 때문에 설치만 하면 바로 챗gpt에 적용이 되기 때문에 편한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프롬프트 지니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챗gpt로 들어가서 한글로 번역하게 되면 질문이 영어로 번역이 되고 답변은 영어와 함께 아래에 한글로 번역이 되어서 답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글로 입력을 해도 영어로 질문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결과를 빠르게 볼 수 있어서 챗gpt를 많이 사용한다면 해당 확장 프로그램은 상당히 유용한 확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스크랩 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 구글 자동 번역 설정 및 확장 프로그램

▶ 구글 검색시 챗gpt 응답 결과를 볼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