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 버는 법 텐핑 플랫폼 활용하기

” 블로그로 돈 버는 법 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플랫폼 “

블로그 또는 사이트를 운영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지속적으로 작성한 콘텐츠를 통해서 수익이 발생하는 방법은 없는지 찾게 되실 것입니다.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들을 찾을 수 있지만 블로그로 돈 버는 법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텐핑 플랫폼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텐핑은 애드센스, 애드포스트, 데이블 같은 곳보다는 가입 절차가 단순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수익을 내기 위해서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티스토리 운영할 당시에 위젯을 설치해서 작지만 수익을 낸 적이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이 위젯을 설치해서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이라면 텐핑은 위젯 설치도 가능하고 상품별로 링크가 있어서 개별로 노출도 가능합니다. 해당 방법이 좋은 점은 자신이 잘 아는 분야에 대한 광고를 노출할 수 있기 때문에 전환율이 상대적으로 좋습니다.

그러면 텐핑을 가입부터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회원 가입

블로그로 돈 버는 법

블로그로 돈 버는 법 텐핑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좌측에 회원 가입을 볼 수 있는데 클릭해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서 인증을 받고 가입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초보 가이드

블로그로 돈 버는 법

가입을 완료하였다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봐야 하는데 좌측 카테고리에 보시게 되면 < 초보 가이드 >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텐핑이 무엇이고 소문 타입, 소문 내기 방법, 포인트 관리, 주의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규제 정책

블로그로 돈 버는 법

소문 내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규제의 대상이 될 수 있는 주의 사항은 꼭 보셔야 합니다. 열심히 활동을 했는데 잘못 된 방법을 사용해서 더 이상 활동을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문 내기 주의 사항은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이해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노하우 강의 

블로그로 돈 버는 법

블로그로 돈 버는 법은 쉽지 않기 때문에 수익 노하우 강의로 들어가게 되면 정기적으로 강의가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료라는 점에서 아직 초보이신 분들은 아래에 무료 영상 강의를 먼저 보시고 텐핑을 어떻게 운영할 수 있는지 이해를 먼저 하시면 됩니다.

소문 내기 

소문 박스

소문 내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소문 박스는 블로그나 사이트에 위젯 형태로 추가할 수 있는 것으로 코드를 복사해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소문 박스의 종류는 큰 형태, 작은 형태, 리스트 형태로 나뉘어져 있으며 랜덤으로 노출됩니다.

목록

첫 화면 상단을 보시게 되면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는 소문 형태를 볼 수 있고 목록에서 해당 소문 내용, 통계, 이동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문 내용

소문 내용으로 들어가게 되면 해당 소문에 대한 메시지 복사, 소문 박스 코드, 소문 URL, 이미지 크기, 유튜브 동영상, 소문 주의 사항, 추천하는 단어 등 소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볼 수 있어서 작업을 할 때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문주가 설정한 단어나 주의 사항은 필히 읽어보셔야 실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계

통계

첫 화면에서 좌측에 프로필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일간, 주간, 월간, 연간으로 수익의 변화를 그래프 형태로 보실 수 있고 아래에는 날짜별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텐핑은 활동을 하는 만큼 등급이 올라가게 되는데 각 등급마다 혜택도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 버는 법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찾으실 텐데 제가 작성한 설명과 대표 카페의 글들을 보신 후에 자신에게 맞는지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

▶ 티스토리 실시간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

▶ 네이버 포스트 애드포스트 추가해서 수익 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