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강력한 효과 ParticleShop

” 화려한 빛과 머리카락을 쉽게 만드는 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 

포토샵은 사진 편집 뿐만 아니라 그림을 그리거나 아트윅을 만들기도 하는데 이런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브러쉬가 필요하게 됩니다. 기본적인 브러쉬가 있지만 다양한 효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같은 모음이 필요한데 무료로 제공하는 것들도 있지만 퀄리티 면에서 지금부터 소개하는 Paticle Shop를 따라올 수가 없습니다.

유료라는 점에서 부담이 될 수 있지만 포토샵으로 다양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퀄리티 있고 시간 단축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소개를 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에서 그림을 그리는 영상들을 보게 되면 다양한 브러쉬를 이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만들거나 화려한 빛을 표현하는 것을 보고 어떻게 하는 것 인지에 대한 궁금증에 찾게 되는 것이 바로 Paticle Shop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PhotoShop, Photoshop Elements, LightRoom, Corel DRAW, PaintShop Pro, AfterShot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맥과 윈도우 모두 호환이 가능합니다.

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먼저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격일 것입니다. 현재 사이트 첫 화면에 나온 가격은 49.99달러로 프로그램들보다는 적은 가격이지만 브러쉬 하나 만을 다운로드 받기 때문에 회사가 아닌 경우에는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입니다. 그리고 추가되는 브러쉬들은 무료와 유료로 나뉘어서 업데이트 하게 됩니다.

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목록은 상단 메뉴에서 Brushes > Particle Shop로 들어가게 되면 보실 수 있는데 화려한 효과를 만들어내는 브러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29.99 달러로 책정되어 있으며 해당 브러쉬는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닌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게 여러 개의 브러쉬를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설치를 하게 되면 첫 화면에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를 보시게 되면 다양한 브러쉬를 보여주는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있는 브러쉬 이외에도 나오면서 필요할 경우에는 바로 클릭을 하신 후에 구매하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모든 것을 구매하지 마시고 사용을 해보신 후에 더 구매를 해서 사용할 지에 대해서 결정을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직접 사용을 해본 결과로는 기존에 표현을 하려고 하면 어려웠던 것을 너무나 쉽게 표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저장해서 다시 포토샵에서 불러오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작업하면서 쓸 수 있다는 점에서 그리고 퀄리티 면에서는 굉장히 만족한 플러그인입니다.

빛이 나는 선부터, 번개, 배경, 머리카락 등 다양한 것을 표현할 수 있어서 포토샵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아트윅을 만드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포토샵 페인팅 브러쉬 플러그인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가격이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유튜브에서 사용하는 영상들을 보시고 구매를 할지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포토샵 브러쉬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진 편집 프로그램 없이 사이트에서 바로 Pixlr editor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