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초보자 팁

출시를 하면서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면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간단한 게임들을 해보셨다면 다소 복잡한 느낌이 드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상에서 벌어지는 전투를 벌이는 것으로 연맹에 가입해서 구역을 지키고 공격을 하는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이런 형식의 게임을 해본적이 없어서 처음에 할때 굉장히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처음에 하게되면 어떻게 하는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을 위한 간략한 팁을 설명드릴까 합니다.

#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펄 활용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게임을 시작하면 영지에 잭스페로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하게 되면 < 선샤의 동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마치게 되면 얻게 되는 것이 바로 블랙펄입니다. 처음부터 중후반이 넘어갈때까지 강력한 배이기 때문에 꾸준히 레벨업을 해주시고 함선강화도 해주시면 전투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블랙펄하면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가장 중요한 배인데 게임에서도 역시 강력한 능력을 보여줍니다.

#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퀘스트를 꾸준히 하자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보통 게임을 하게 되면 주변의 몬스터부터 잡게 되는데요. 제가 그랬기 때문입니다. 근데 부두에 보시면 퀘스트를 보여주는 < 조샤미 깁스 >라는 분이 있습니다. 이 분을 클릭하게 되면 퀘스트가 나오게 되고 완료를 하게 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일일퀘스트부터 도전과제까지 있기 때문에 이것만 꾸준히 하더라도 자원수급이 되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들은 바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해적의 전당을 통한 주력플레이 선택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해적의 전당은 통치, 해적, 함선, 자원으로 구분되는데요. 이곳에는 위의 화면처럼 순서대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플레이를 선택하게 됩니다. 골고루 하면 좋겠지만 자원과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주력으로 할 것을 선정해서 집중적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나는 자원을 모으는데 집중하겠다 하면 자원에 있는 채집속도 증가, 자원소비 감소 등을 하시면 되고 동인도회사나 몬스터를 잡는데 집중하신다면 해적과 함선의 업그레이드를 집중적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공격을 할 경우 많은 부상병부터 전사자가 발생하게 되면 자원이 많이 들기 때문에 공격 후에는 보고서를 보고 손익계산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래서 자원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함선업그레이드 꾸준히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함선을 만들게 되면 공격을 하거나 자원을 채집할때 활용하게 되는데요. 함선을 클릭하게 되면 함선강화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공격을 증가하거나 방어력을 강화하거나 채집속도를 증가하는 등의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전부 가능한게 아니라 < 해적의 전당 >에서 함선 부분을 업그레이드를 해야 얻을 수 있는 강화 포인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공격플레이인지 자원플레이인지 선택을 해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대장간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그리고 영지에서 우측 구석에 보시면 여관과 함께 대장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주인공의 장비와 가속장비를 만들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은화가 풍족하다면 꾸준히 가속장비를 만들어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냥을 통해서 얻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주인공 장비에는 개별 효과부터 세트로 입을 경우에 적용되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틈틈히 건물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동인도회사공격은 연맹과 함께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동인도회사를 공격하게 되면 엄청난 자원을 얻을 수 있는데요. 공격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이 공격할 수 있는 레벨의 한계도 있고 전사자부터 부상자까지 생기기 때문에 손해를 볼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맹을 가입하셔서 같이 공격을 하는 것이 이익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공격하게 될 경우에는 처음 해보시고 선원모집과 수리, 치료 등으로 드는 돈과 약탈을 한 돈을 계산해서 이익이 많다면 하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몬스터들을 처치해서 꾸준히 출정명령서를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이렇게 최근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게임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추천드릴만큼 재미가 있지만 이런 형식의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맹을 맺고 지키면서 전쟁을 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을 찾으신다면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 모바일게임 힐링이 되는 하늘섬  키우기 마이 오아시스

▶ 모바일게임을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녹스 앱플레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