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콜라주로 만드는 어플하면 Fotorus

“사진을 분할해서 여러 장을 넣을 수 있는 콜라주 어플”

사진을 찍게 되면 한장만 찍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폴라, 페이스북 등 다양한 곳에 올리실 때 여러 장을 못 올릴 경우에는 여러 장을 한장안에 넣은 것인 콜라주를 사용하게 됩니다.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있는 기능이나 SNS에는 이런 기능이 없는 곳도 있기 때문에 어플을 통해서 하게 되실 것입니다. 그 중에서 인기가 있는 Fotorus라는 것을 소개할까 합니다.

콜라주

다양한 기능

외국의 어플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설치를 하시고 들어가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기능들을 보시면 상당히 많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콜라주부터 스티커, 뷰티, 페인트랩까지 다양한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입니다.

콜라주

콜라주를 해본다면

위의 화면을 보시면 어떤 것인지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능이 있는 어플인 경우 사진을 넣는 틀이 다양하지 않는 반면에 Fotorus 같은 경우 다양한 틀들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선택함에 있어서 갤러리에서 편하게 여러 장을 한꺼번에 선택해서 하는 만큼 원하는 모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콜라주

사진과 캐릭터를 배치

사진도 위의 화면처럼 다양하게 마련된 틀에서 이동을 하면서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들도 사진에 배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모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콜라주하고 함께 이런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입니다.

콜라주

글을 마치며

위의 마지막으로 포토샵에서나 만들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서 멋있는 사진들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여러 장을 사진에 하나로 만들어서 SNS에 올리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어플인 Fotorus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사용을 해본 결과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사진을 꾸미는 앱에서는 가장 좋은 듯 합니다.

▶ 워드 렌즈 카메라로 글자를 번역할 수 있는 어플

▶ 티비 리모콘 – LG유플러스 TV일 경우에 사용하는 어플

▶ 셀카 어플 추천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캔디카메라

▶ 타임랩스 촬영 어플 긴 시간을 함축해서 보여주는 Framelaps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