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를 한 이후 큰 인기를 얻으면서 아직까지도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표류소녀라는 게임으로 아기자기함과 함께 단순해 보이지만 다양한 퀘스트와 함께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는 다양한 악세서리로 소녀를 꾸밀 수 있고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작살, 대포 등의 아이템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목차
표류소녀의 모험담
위의 그림을 보시면 어떤 이야기로 시작을 하는지 아실 것입니다. 나무배에 의지해서 낚시를 하면서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다양한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물건도 팔도 도구도 구입하면서 생존을 해나가는 게임입니다. 주 테마는 낚시로 다양한 물고기들을 잡아서 업그레이드도 하고 물건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너무나 귀엽게 생긴 소녀와 게임을 즐기는 게임이라서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할 일이 많다
표류소녀 시작하게 되면 자고 있는 소녀를 만나게 됩니다. 클릭을 하게 되면 소녀가 잠에서 깨고 꾸욱 누르게 되면 낚시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조금 있으면 물고기가 올라오는데 클릭을 계속해서 싸워서 물고기를 잡는 순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물고기를 잡아서 도감을 채워가는 재미와 다양한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보스 물고기를 잡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낚시만 하는게 아니라 퀘스트가 계속 발생하면서 지역을 이동하기 때문에 단순함 속에 할 일이 많은 게임입니다.
다양한 이벤트
퀘스트가 계속 발생하면서 아이템들을 얻을 때 필요한 것을 얻게 됩니다. 시간대 별로 발생하는 룰렛이나 위의 화면처럼 퀘스트를 통해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유료로 패키지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지만 게임을 지속적으로만 해도 얻을 수 있는 만큼 빠르게 하고 싶으신 분들만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꾸미는 재미가 있다
낚시를 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얻고 팔게 되면 구슬이라는 것을 얻게 됩니다. 그것을 통해서 소녀를 꾸밀 수도 있고 있는 배에 다양한 아이템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썬캠을 끼고 있는 소녀, 한복을 입고 있는 소녀 등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재미가 있는 모바일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듯 보이지만 할일도 많고 아기자기한 재미에 계속하게 되는 매력이 있는 표류소녀 모바일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소녀와 함께 모험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 심시티를 좋아한다면 타운쉽(Township)를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