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셀카를 찍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본적인 카메라 기능을 이용하기 보다는 이쁘게 나오는 셀카 어플을 많이 씁니다. 그 중에서 캔디 카메라는 정말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어플로 다양한 기능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1억명이 넘는 분들이 다운로드를 받았으면 평점 또한 4.4로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셀카 어플 추천드린다고 하면 대부분 캔디 카메라를 많이 추천을 하기 때문에 어떤 카메라 어플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셀카 어플 – 사진을 찍기 편하다
사진을 찍을 때 가장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바로 찍는 소리가 난다는 것입니다. 캔디 카메라는 사진을 찍을 때 무음으로 나오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을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보통 사진을 찍고나서 보정을 하였다면 촬영을 하면서 필터와 스티커를 적용해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시간 보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필터를 가지고 있는 어플들이 많이 나와 있지만 한정적인 기능으로 다른 어플과 함께 써야 했다면 캔디 카메라는 사람들이 찾는 기능들을 모두 가지고 있는 최고의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효과가 마음에 든다
필름 효과라 불리는 것으로 클래식, 셀카, 유니크로 나뉘어서 다양한 필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또한 복잡하지 않고 퍼센트를 손가락으로 좌우로 이동만 해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필터의 종류만 봐도 기존에 나온 어플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 다 있다고 할 정도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다른 어플들이 필터를 주 테마로 나온 것이 있다면 캔디 카메라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통해서 필터의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가지의 어플을 설치할 필요 없이 캔디 카메라만으로도 충분히 자신이 원하는 사진 보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스티커 기능
사진을 찍을 때 가장 재미있는 부분이 바로 스티커일 것입니다. 밋밋한 사진에 재미있게 그리고 감성적으로 바꿀 수 있는 기능으로 촬영을 하는 동안에도 넣을 수 있는 부분이 캔디 카메라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기자기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꾸미는 다양한 기능
필터, 스티커 기능만으로도 좋다고 평가를 받는 어플들이 있습니다. 캔디 카메라는 꾸미기라는 기능이 더 있습니다. 빛 효과를 사진에 넣을 수 있거나 테마라는 곳에서 러블리한 모습의 사진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테마를 통해서 액자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점에서 왜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보정의 탁월함
셀카 어플이기 때문에 위에 설명을 드린 꾸미는 다양한 기능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사진을 보정하는 기능이 가장 중요합니다. 위에 보시면 밝기, 대조, 채도, 선명, 로모까지 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얼굴을 갸름하게 하거나 환하게 만드는 미백까지 가능합니다.
여기서 셀카까지 가장 중요한 잡티 제거는 가장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SNS의 발달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담아서 올리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사진 어플은 상당히 많이 출시를 했습니다.
그 중에서 독보적인 캔디 카메라는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셀카를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다운로드 받아서 찍어보시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 사진 어플 필터로 아트윅처럼 만들어 주는 Pris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