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를 편하게 하는 방법

 컴퓨터를 사용해서 은행 업무를 해야 할 때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다양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은행 업무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프로그램을 설치해두는 것이 좋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컴퓨터를 느리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가끔 인터넷 뱅킹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설치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들을 삭제를 하는 것이 좋은데 제어판에서 해당 프로그램들을 찾는 것은 힘들고 번거롭기 때문에 아래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한꺼번에 편하게 제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거 프로그램은 유료가 아닌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도 이루어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제거 프로그램을 어디서 다운로드 받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거 프로그램 다운로드

키보드 보안

해당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teus.me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왼쪽 추천글에서 구라제거기라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 해당 제거기가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제거 프로그램으로 클릭하시면 상세 설명과 함께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 보안

구라 제거기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면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설명을 보실 수 있고 중간에 보시면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받으신 후에 위에 보이는 패스워드를 입력해서 압축을 푸시면 됩니다. 

컴퓨터 비트 확인

키보드 보안

구라 제거기 프로그램 압축을 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x64, x86 두 개의 폴더가 보이게 되는데 자신의 컴퓨터 비트에 맞는 것을 실행해야 합니다. 

키보드 보안

자신의 컴퓨터 비트를 확인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바탕 화면 내 PC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해서 속성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키보드 보안

속성으로 들어가게 되면 현재 장치 사양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시스템 종류를 보게 되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비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확인하시고 제거 프로그램 폴더에서 맞는 폴더로 들어가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바탕 화면에 내 PC가 없다면 윈도우 키 + S 눌러서 PC 정보에서 확인을 하셔도 됩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제거

키보드 보안

구라 제거기를 실행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찾게 되는데 현재 저의 컴퓨터는 1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보안 프로그램이 많이 감지가 될 경우에는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감지될 수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들을 확인하고 체크를 푸시고 제거를 하시기 바랍니다. 

제어판 목록에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찾는 것은 힘들기 때문에 인터넷 뱅킹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위의 소개한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한꺼번에 편하게 삭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 꽃들이 피어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 BEST 5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야경이 아름다운 곳

제주 서부 여행 멋진 파도를 만나는 구엄리 돌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