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바다에서 세력 싸움을 하는 게임 “
출시를 하면서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면서 많은 분이 플레이를 하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게임들을 해보셨다면 다소 복잡한 느낌이 드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상에서 벌어지는 전투를 벌이는 것으로 연맹에 가입해서 구역을 지키고 공격을 하는 게임 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이런 형식의 게임을 해본 적이 없어서 처음에 할 때 굉장히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처음에 하게 되면 어떻게 하는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초보자분들을 위한 간략한 팁을 설명해 드릴까 합니다.
목차
블랙펄 활용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게임을 시작하면 영지에 잭 스패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게 되면 < 선샤의 동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마치게 되면 얻게 되는 것이 바로 블랙펄입니다. 처음부터 중후반이 넘어갈 때까지 강력한 배이기 때문에 꾸준히 레벨업을 해주시고 함선 강화도 해주시면 전투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블랙펄하면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가장 중요한 배인데 게임에서도 역시 강력한 능력을 보여줍니다.
퀘스트를 꾸준히 하자
보통 게임을 하게 되면 주변의 몬스터부터 잡게 되는데요. 제가 그랬기 때문입니다. 근데 부두에 보시면 퀘스트를 보여주는 < 조샤미 깁스 >라는 분이 있습니다. 이 분을 클릭하게 되면 퀘스트가 나오게 되고 완료를 하게 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일일퀘스트부터 도전 과제까지 있기 때문에 이것만 꾸준히 하더라도 자원 수급이 되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들은 바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을 처음 시작한다면 꾸준히 하셔야 성장이 빠를 수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 스마트폰 녹화어플 Az Screen Recorder 설치 및 사용법
해적의 전당을 통한 주력 플레이 선택
해적의 전당은 통치, 해적, 함선, 자원으로 구분되는데요. 이곳에는 위의 화면처럼 순서대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플레이를 선택하게 됩니다. 골고루 하면 좋겠지만 자원과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주력으로 할 것을 선정해서 집중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자원을 모으는데 집중하겠다 하면 자원에 있는 채집 속도 증가, 자원 소비 감소 등을 하시면 되고 동인도 회사나 몬스터를 잡는데 집중하신다면 해적과 함선의 업그레이드를 집중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공격을 할 경우 많은 부상병부터 전사자가 발생하게 되면 자원이 많이 들기 때문에 공격 후에는 보고서를 보고 계산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자원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함선 업그레이드 꾸준히
함선을 만들게 되면 공격을 하거나 자원을 채집할 때 활용하게 되는데요. 함선을 클릭하게 되면 함선 강화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공격을 증가하거나 방어력을 강화하거나 채집 속도를 증가하는 등의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전부 가능한 게 아니라 < 해적의 전당 >에서 함선 부분을 업그레이드를 해야 얻을 수 있는 강화 포인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공격 플레이인지 자원 플레이인지 선택을 해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은 함선이 중요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잘 되어 있는 함선을 보유하는 것이 승패를 가릅니다.
대장간
그리고 영지에서 우측 구석에 보시면 여관과 함께 대장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주인공의 장비와 가속 장비를 만들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은화가 풍족하다면 꾸준히 가속 장비를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냥을 통해서 얻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주인공 장비에는 개별 효과부터 세트로 입을 경우에 적용되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틈틈이 건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동인도 회사 공격은 연맹과 함께
동인도 회사를 공격하게 되면 엄청난 자원을 얻을 수 있는데요. 공격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이 공격할 수 있는 레벨의 한계도 있고 전사자부터 부상자까지 생기기 때문에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맹을 가입하셔서 같이 공격을 하는 것이 이익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공격하게 될 경우에는 처음 해보시고 선원 모집과 수리, 치료 등으로 드는 돈과 약탈을 한 돈을 계산해서 이익이 많다면 하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몬스터들을 처치해서 꾸준히 출정 명령서를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최근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게임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추천 드릴만큼 재미가 있지만 이런 형식의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맹을 맺고 지키면서 전쟁을 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혼자 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지키고 같이 전쟁을 수행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게임추천 캐리비안의 해적을 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저도 처음에 할 때 많이 힘들었지만 좋은 연맹을 찾게 되어서 같이 지키면서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찾으신다면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