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최근에 중동에 위치한 오만 지도를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그 동안 미루고 있던 호주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지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만드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도시나 항구 같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지역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만들어진 지도로 포털에서 검색하게 되면 한글로 된 것을 찾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만들었습니다.

A3 사이즈로 만들어서 인쇄를 하시더라도 깨지지 않고 그래픽 작업으로 정보를 추가하실 분들도 크기 때문에 확대를 해도 깨지지 않아서 작업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지도들은 지역 구분을 위해서 색상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색상을 사용한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번 호주 지도는 지역 구분에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호주 지도 색상

호주 지도

색상으로 지역 구분을 한 호주 지도로 원색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글자가 보이지 않거나 하지 않고 잘 보이실 것입니다. 작업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색상 추가는 포토샵으로 하였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을 하였기 때문에 선을 보게 되면 계단 현상이 없으실 것입니다. 지역 표시는 구글 정보를 참고해서 만들었으며 수도는 빨간색 별로 표시하여서 바로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호주 지도 기본

호주 지도

지금까지 만들었던 방식의 지도입니다. 지역 구분을 색상으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심플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인쇄를 해서 사용할 경우 빈 공간이 있기 때문에 필기를 하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흰색으로 지형을 만들었기 때문에 텍스트를 지워서 다른 것으로 교체하기에도 편하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호주 지도

배경 색상까지 제거한 흑백 호주 지도입니다. 모든 색상을 제거하였기 때문에 인쇄를 하시려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지도이며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원하는 색과 정보를 넣기에 좋습니다.

특히 배경에 추가적인 정보를 입력하거나 해협 표시한 것을 제거하기에도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호주 지도

마지막으로 모든 색과 텍스트를 제거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자신만의 정보를 만들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지도 유형으로 선들이 모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으로 색을 넣기에도 좋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A3사이즈로 만들었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로 작업을 할 경우 선들이 더 선명하게 보이게 됩니다. 지역 구분 선은 제거를 하지 않았는데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제거하실 분들은 어렵지 않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국기

호주 국기

호주 이외에도 주변 국가 뉴질랜드, 필리핀 지도 역시 있기 때문에 필요하시다면 상단 메뉴에서 지도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 오만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뉴질랜드 지도 다양한 종류를 다운로드

▶ 필리핀 지도 다양한 종류를 다운로드

▶ 솔로몬 제도 지도 3가지 종류 다운로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