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마우이 지도 – 관광지를 표시한 3가지 자료

마우이(Maui)는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계곡의 섬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가지고 있는데 열대 우림, 폭포, 절벽, 해변이 일품인 곳입니다. 그래서 여행으로 많이 가시기 때문에 관광지를 표시한 마우이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마우이(Maui)는 화산으로 인해서 두 개의 섬이 하나로 연결된 화산섬으로 동쪽의 할레아칼라 산과 서쪽의 웨스트 마우이 산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적은 1,833 ㎢이며 인구는 154,834명입니다.

마우이(Maui)에는 연간 3백만 명이 넘을 정도의 관광객들이 찾는 곳으로 관광 휴양지로 알려지면서 기존의 산업이 사라질 정도입니다. 미국 10대들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선정한 곳이 마우이이며 신혼 여행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마우이(Maui)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마우이 오션 센터, 알리쿨라 라벤더 농장, 카마올 비치 파크, 마케나 비치, 라하이나, 카어나팔리 비치, 카이할루루 비치, 카팔루아 등이 있으며 다양한 축제, 춤, 음악 요리 등을 통해서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곳입니다.

마우이(Maui)는 섬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해변과 함께 서핑, 윈드서핑, 패들보드, 돌고래 관찰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으며 따뜻한 기후와 꾸준한 무역풍으로 야외 활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섬입니다.

하와이 마우이 날씨는 열대 기후로 일년 내내 따뜻하고 쾌적한 날씨를 보여줍니다. 평균 온도는 24~30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우기와 건기가 뚜렷한데 우기는 11월~3월이며 건기는 4월~10월까지입니다.

소나기는 자주 내리기 때문에 비가 올 것을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와이 날씨는 네이버 날씨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하와이 마우이 섬에 대해서 알아보고 대표적인 관광지가 표시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우이 지도 

마우이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하와이 마우이 지도입니다. 관광지들의 명칭을 한글로 표시하는 것보다는 영어로 검색해야 더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영어로 모두 표시를 했습니다.

관광지 선택은 여행 사이트에서 리뷰가 가장 많은 곳들을 위주로 했기 선정했기 때문에 지도에 표시한 곳들은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사이즈는 4949X2840으로 크게 제작을 했기 때문에 인쇄를 해서 보거나 확대를 하더라도 깨지는 현상은 없을 것입니다.

하와이 마우이 여행, 지형 정보를 제공할 때 첨부하여 사용하기 좋으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마우이 지도

처음에 소개한 마우이 지도에는 바다와 위치를 표시한 원에 색상이 들어가 있는데 보기에는 좋을 수 있지만 인쇄를 할 경우에는 잉크가 많이 들기 때문에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해서 만든 흑백 지도입니다.

프린터 설정에서 흑백으로 바꾸게 되면 바다 색상 때문에 회색으로 나오게 되는데 위의 흑백 지도는 바다에 색상이 없기 때문에 흰색으로 나올 것입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신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윤곽선 지도 

마우이 지도

마지막 마우이 지도는 관광지 표시를 제거한 것으로 마우이에 대한 여행 코스나 정보를 그래픽 프로그램 추가하실 분들이 사용하기 좋으실 것입니다. 특히 크게 제작을 해야 할 경우에는 사이즈도 크고 일러스트레이터로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선들이 깨지는 현상이 없을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사이트에 업로드하기 위해서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아래의 원본 이미지 파일을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미국 지도 작업 과정과 무료 다운로드

▶ 팔라우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하와이 지도 한글 3가지 무료로 다운로드

▶ 하와이 빅아일랜드 3D 지도 만드는 포토샵 과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