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메리카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아프리카 지도에 이어서 이번에는 남아메리카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아프리카 보다는 나라들이 적기 때문에 작업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아서 편하게 작업을 했던 지도입니다. 남아메리카는 다양한 사건들이 많이 일어나기도 하고 여행으로도 많이 가는 곳이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사이즈는 A3 로 작업을 하여서 크게 인쇄를 할 수 있으며 그래픽 프로그램을 통해서 작업을 하실 때 확대하면서 작업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나라들을 구분하기 위해서 색상을 사용한 색상 지도부터 인쇄를 위한 흑백 지도 그리고 그래픽 작업을 위한 윤곽선 지도까지 3가지로 만들었습니다.

제작을 위해서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색상을 추가할 때는 포토샵을 활용하였습니다. 인쇄용으로 좋은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하였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제대로 인쇄가 되고 선들도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남아메리카 지도 만든 3가지 종류는 모두 무료로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남아메리카 지도

남아메리카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남아메리카 지도의 모습으로 색상을 추가해서 나라들을 구분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명칭을 잘 보이게 하기 위해서 폰트를 크게 하였습니다. 지형은 상세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며 대략적으로 알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포클랜드 제도는 현재는 남아메리카 나라에 속한 곳이 아니기 때문에 회색으로 표시를 하였습니다. 색상이 들어가 있는 만큼 보기에 좋아서 블로그나 사이트에 첨부해서 사용하기에 좋고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인쇄를 하신 후에 붙여서 보기에도 괜찮으실 것입니다.

흑백 지도 

남아메리카 지도

색상 지도에 이어서 인쇄를 하실 때 사용하기에 좋은 흑백 지도입니다. 색상이 있다면 보기에는 좋지만 잉크가 많이 들게 되고 인쇄 품질에 따라서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든 지도로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었기 때문에 깨지는 현상 없이 인쇄가 되실 것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색상을 넣고 싶은 분들이라면 위의 지도를 활용한다면 작업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남아메리카 지도

마지막 남아메리카 지도는 색상과 글자를 모두 제거를 한 윤곽선만 있는 지도로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남아메리카 정보를 넣을 때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은 모두 끊김을 확인하면서 작업하였기 때문에 연결 작업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3가지 지도는 모두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른 나라와 도시들의 지도 역시 만들었기 때문에 상단 지도 카테고리를 참고해서 필요한 지도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아프리카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아시아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수리남 지도 한글판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 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하기

“남아메리카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8개의 생각

  1. 정말 대단한 정보창고를 만들어두셨네요. 존경스럽습니다. 덕분에 개인적으로 공부하는데 필요한 지도를 모두 다운받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