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선택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블로그 비서

글을 작성할 때 제목에는 게시물과 관련된 주요 키워드를 넣어야 많은 사람들이 해당 글을 볼 가능성이 많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키워드 선택이 중요한데 직접 찾을 수도 있지만 블로그 비서 같은 사이트를 활용한다면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비서는 검색어를 입력하게 되면 해당 검색어와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들이 나오게 되고 키워드 조합기라는 기능을 이용해서 2가지 혹은 3가지의 키워드를 조합한 제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키워드 선택이 중요한 만큼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신다면 블로그 비서를 알아두신다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간편 키워드 선택

키워드 선택

블로그 비서 첫 화면에 들어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간편 조회 기능을 볼 수 있는데 네이버, 구글, 다음 검색 엔진을 선택하신 후에 키워드를 입력하게 되면 PC, 모바일, 연관 검색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글 작성 시점에서 구글, 다음은 키워드 조회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간편 조회 기능은 회원 가입을 해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메일 정보만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회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내 키워드 관리

키워드 선택

상단 메뉴를 보게 되면 총 3가지 기능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첫번째 내 키워드 관리는 블로그에서 키워드를 조회할 때 옆에 관련 키워드 추가 버튼을 눌러서 키워드를 목록으로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회원 가입을 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 갯수에 대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합 키워드 조회

키워드 선택

두 번째 기능은 수익 키워드 찾기로 통합 키워드 조회로 생각핫면 됩니다. 키워드를 입력해서 조회를 누르게 되면 연관 키워드와 함께 월 조회수(PC, 모바일)이 나오게 되고 아래로 현재 블로그 검색 결과 그리고 자동 완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월간 조회수와 블로그 문서수를 확인해서 경쟁력이 있는 키워드 선택하신다면 더 많은 방문자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합기

키워드 선택

마지막은 키워드 조합기로 키워드 세 가지를 입력하면 조합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키워드 순서를 정하시는 것이 힘드신 분들은 이 기능을 이용한다면 순서를 정할 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블로그나 사이트에 글을 작성할 때 키워드 선택은 중요하기 때문에 더 많은 방문자를 만들고 싶다면 위에 소개한 블로그 비서를 통해서 조회수, 문서수 정보를 확인해서 최적의 키워드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3가지 유용한 도구 소개

▶ 블로그 SEO 위한 관련 질문을 추가하는 플러그인

▶ 블로그 키워드 선정 – 구글 인기 검색어 확장 프로그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