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에서 구매한 충전식 손난로 구매 후기

 겨울이 찾아오면서 갑자기 추워졌기 때문에 손난로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일회용보다는 충전식 손나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먼저 인터넷보다는 매장을 방문해보았는데 전자기기 파는 곳들에서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제가 있는 지역에서 안 파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아는 곳들을 모두 방문했지만 없었기 때문에 카카오톡에서 보았던 카카오프렌즈 얼굴형 손난로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것도 있고 이쁜 것이 좋겠다는 생각에 프렌즈 브랜드를 선택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3일 정도 후에 도착을 했으며 잘 포장되어 왔기 때문에 고장이 난 부분은 없었습니다. 그러면 이번에 구매한 충전식 손난로는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충전식 손난로 구성품

손난로

손난로

택배가 도착해서 열어보니 먼저 손난로 본체와 충전 단자, 파우치가 들어 있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손난로는 큰 편이었으며 귀여운 캐릭터 얼굴이었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회용을 쓸 때는 버리고 다시 흔들고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충전식은 계속 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보조배터리 기능

손난로

충전식 손난로를 구매한 이유하면 역시 보조배터리로 쓸 수 있다는 점인데 구성품에 들어 있는 충전 단자로 위에 보이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에서도 나와 있는 내용으로 5,000mAh로 스마트폰을 1회에서 2회 정도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노트북도 가능은 하지만 큰 용량의 보조배터리는 아니기 때문에 느리거나 완전 충전은 힘들다는 설명도 볼 수 있습니다.

어차피 손난로를 쓰다가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을 때 쓰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손난로 사양

제품 : 총 5가지 종류

용량 : 5,000mAh

정격 : 3.7V

입력 INPUT : 5V2A 10W

출력 OUPUT : 5V2A 10W

충전 시간 : 약 3시간

입력 타입 : TYPE C

출력 타입 : USBA

발영 시간 : 5~6시간

약 3시간 충전을 하게 되면 5~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기기에서 배터리 잔여량이 표시되기 때문에 얼마나 더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난로

상품 설명을 보게 되면 온도에 따른 사용 시간을 알려주는데 1단을 사용할 경우 6.5시간, 2단 3.5시간, 3단 2.5시간으로 온도를 높게 사용할 수록 당연하게도 사용 시간은 줄어들게 됩니다.

손난로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부담이 되신다면 파우치가 있기 때문에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각진 충전식 손난로도 있지만 잡기에 편하고 귀엽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선택했으며 배송도 빠르게 와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가 온 뒤로 갑자기 추워졌는데 일회용을 그 동안 사용하다가 이번에 마음을 먹고 충전식 손난로를 구매했는데 오래 쓸 수 있다는 점과 온도도 60도까지 되기 떄문에 이번 겨울은 계속 들고 다니게 될 것 같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윈도우 메모앱 팀 회의부터 이미지 추가 Whiteboard

이미지 다운로드 편하게 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내전과 식량 부족이 심각한 세계에서 가난한 나라 TOP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