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6th 미니 앨범 ‘ 퀸덤 ‘ 티저 이미지 공개

레드벨벳

< 출처 : 레드벨벳 공식 트위터 >

” 레드벨벳 독보적 비주얼의 티저 이미지 공개 “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새로운 앨범 ‘ 퀸덤(Queendom) ‘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하이틴과 복고풍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의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를 하였는데 팬들은 완벽한 비주얼의 모습과 완전체의 복귀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미니앨범 ‘ 퀸덤(Queendom) ‘ 은 미니앨범으로는 2018년 11월 ‘RBB’ 이후로 2년 9개월 만이며 가장 최근에 활동한 2019년 12월 리패키지 ‘ The ReVe Festival ‘ Finale 이후로는 1년 8개월만에 완전체로 활동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팬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 빨간맛 ‘ , ‘ Power Up ‘ , ‘ 음파음파 ‘ 로 큰 인기를 얻었던 ‘ 썸머퀸 ‘ 의 복귀를 알리는 이번 앨범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현재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고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앨범 발표 당일에 팬 미팅 ‘ inteRView vol.7 : Queendom ‘ 를 네이버 V LIVE 에서 개최하는데 참가 방법에 대해서는 Beyond LIVE – Red Velvet ONLINE FANMEETING – inteRView vol.7 : Queendom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년 8개월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레드벨벳 이번 앨범은 8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가 되고 음반은 8월 17일에 발매가 됩니다.

▶ 한류 설문 조사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스타는?

▶ 엠넷 ‘ 걸스플래닛999 ‘ 선미, 티파니 영 멘토로 합류

▶ 안젤리나 다닐로바 ‘ 여신 ‘ 이라는 불리는 러시아 미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