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8월 6일 컴백 확정, 미니앨범 포스터 공개

선미

< 출처 : 선미 공식 인스타그램 >

” 가수 선미 미니앨범 포스터 공개와 함께 컴백 일정 공개 ” 

가수 선미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미니앨범 ‘ 1/6 ‘ 포스터를 공개하고 8월 6일 컴백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2018년 9월에 발표한 ‘ WARNING ‘ 이후 3년여 만에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많은 팬들이 기다린 만큼 소식이 올라오자 하루도 안되어서 10만이 넘는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팬들은 포스터를 보고 ‘ So pretty ‘ , ‘ Queen is back ‘ , ‘ 빨리 지나가라 시간 ‘ , ‘ OMG THE BEST NEWS TODAY ‘ 등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도 컴백 확정 소식에 기쁨의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첫 번째 포스터를 공개한 이후 다음날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하였는데 해당 포스터에는 6분의 1이라는 미니앨범 타이틀을 볼 수 있고 ‘ On the moon where gravity is one sixth, the weight of anxiety is also on sixth(중력이 6분의 1인 달에서는 근심의 무게도 6분의 1일까?) ” 이라는 시적인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인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 가시나 ‘ , ‘ 주인공 ‘ , ‘ 사이렌 ‘ , ‘ 날라리 ‘ , ‘ 보라빛 밤 ‘ , ‘ 누아르 ‘ , ‘ 꼬리 ‘ 까지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선미의 이번 미니앨범 ‘ 1/6 ‘은 8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 로켓펀치 ‘ Bubble Up ‘ 으로 8월 4일 일본 데뷔

▶ 한류 설문 조사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스타는?

▶ 안젤리나 다닐로바 ‘ 여신 ‘ 이라는 불리는 러시아 미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