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 걸스플래닛999 ‘ 선미, 티파니 영 멘토로 합류

걸스플래닛999

출처 : 선미, 티파니 트위터

” 걸스플래닛999 걸그룹 프로젝트 선미, 티파니 영 멘토로 합류 “

엠넷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 걸스플래닛999 : 소녀 대전 ‘ 프로그램에 원더걸스 출신 선미와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멘토로 출연하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걸스플래닛999는 한국, 일본, 중국 3개 지역에서 지원자를 모집하여 각 지역 33명 총 99명이 참가하는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 국가와 지역을 초월한 가상의 세계 걸스플래닛에 모여 꿈을 향한 여정과 성장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선미와 티파니 영은 K-POP의 마스터로 출연하여 참가자들을 지원 예정으로 선미는 ” 티파니 영과 저는 성향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거기서 오는 시너지가 너무 기대된다. 또 직접 이런 말을 하기 민망하지만 2세대 아이돌의 양대 산맥이라 할 수 있지 않겠나 그런 의미에서 기념비적인 사건이라고 생각한다. ” 고 말했습니다.

또한 ” K-POP 아티스트로 참가자를 가까이서 지켜보며 도울 수 있어서 영광스럽다. 먼저 그 길을 간 선배로 현실적인 조언 뿐만 아니라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편한 언니 같은 마스터로 멋진 아이돌 탄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고 전했습니다.

티파니 영은 ” 케이팝 마스터의 역할은 때론 냉정하고 혹독한 지적을 해줄 수 있는 멘토이자 파트너라고 생각한다. 또 참가자들의 멘탈적인 부분도 잡아주고 싶다. 나는 참가자들에게 햇빛 같은 마스터가 되고 싶다. 그 만큼 그들을 건강하게 해주고 따뜻하지만 때로는 따가운 그런 존재이고 싶다. ” 라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그 외에도 99명 참가자들의 실력을 향사시킬 4명의 전문가 마스터도 발표되었는데 댄스 마스터는 BOA, 동방신기, 카이 등의 안무를 창작했던 히트 안무가 ‘ 백구영 ‘ 과 선미, 태연, 아이즈원 등의 안무를 담당한 인기 안무가 ‘ 장주희 ‘ 가 맡기로 했습니다.

보컬 마스터는 EXO, NCT, 위키미키 등 다양한 아이돌의 보컬을 담당했던 ‘ 임한별 ‘과 트와이스, AB6IX 등 K-POP 아이돌의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 조아영 ‘ 이 발탁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진행자는 해를 품은 달, 호텔 델루나, 괴물 등으로 알려진 배우 여진구가 맡기로 했습니다. 현재 참가자들이 입국을 하였는데 현재까지 밝혀진 정보를 보고 싶다면 나무위키 참가 명단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엠넷 걸스플래닛999는 8월 중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레드벨벳 조이 JTBC 드라마 ‘ 한 사람만 ‘ 출연 확정

▶ 5월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1위 방탄소년단 2위는?

▶ 한류 설문 조사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스타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