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JTBC 드라마 ‘ 한 사람만 ‘ 출연 확정

레드벨벳 조이

출처 : 레드벨벳 트위터

” 레드벨벳 조이 12월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한 사람만 출연 확정 “

JTBC 드라마 ‘ 한 사람만 ‘ 성미도 역할로 레드벨벳 조이가 출연 확정되었습니다. < 최고의 이혼 >을 집필한 문정민 작가와 < 역도 요정 김복주 >를 연출한 오현종 PD가 뭉쳐서 만드는 드라마로 시한부를 선고 받은 여자와 밑바닥 인생 남자가 살인 사건으로 얽히며 서로 인생의 진짜 소중한 ‘ 한 사람만 ‘ 이 되어가는 휴먼 멜로 드라마입니다.

조이(박수영)이 맡은 성미도는 인생의 절정기에서 시한부 선고를 받은 SNS 인플루언서로 어린 시설부터 자신을 신비하게 포장하는 것에 능하고 남들의 시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격의 소유자로 죽음을 앞두고 살인 사건을 겪으며 극적인 나날을 보내는 역할입니다.

현재 캐스팅이 확정된 배우로는 표인숙 역에 안은진, 조시영 역에 박성훈, 성미도 역에 조이(박수영), 고두심이 확정되었으며 안은진 배우 같은 경우 데뷔 후 첫 주연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3년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조이(박수영)은 2017년 tvN 드라마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를 통해서 첫 연기에 도전을 하였으며 2018년 MBC < 위대한 유혹자 >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현재 레드벨벳 조이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를 통해서 레드벨벳 8월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레드벨벳 컴백부터 드라마 촬영까지 앞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 한류 설문 조사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스타는?

▶ 5월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1위 방탄소년단 2위는?

▶ 브랜드 평판 걸그룹 1위를 차지한 브레이브걸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