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유닛 ‘ 더 블랙 ‘ 5월 12일 공개된다.

우주소녀

출처 : 우주소녀 인스타그램

” 우주소녀 두 번째 유닛 더 블랙 5월 12일 음원 공개 “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서 첫 번째 유닛 쪼꼬미(Chocome) 이후 두 번째 유닛 ‘ 더 블랙 ‘ 데뷔를 예고하였습니다. 게시된 이미지는 검은색 바탕에 앨범명과 유닛 멤버 그리고 데뷔 날짜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유닛 멤버는 설아, 엑시, 보나, 은서이며 앨범명은 마이 애티튜드(My attitude)로 검은색 배경이라는 점과 앨범명을 보게 되면 첫 번째 유닛 쪼꼬미(Chocome)의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의 ‘ 흥칫뽕(Hmph!) ‘ 하고는 다른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의 곡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공식 소식을 전한 이후 해당 게시물은 좋아요가 3만이 넘어가고 있으며 쪼꼬미(Chocome)에 이어 새로운 유닛 데뷔에 대해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 너무 기대된다. ‘, ‘ 5월에도 볼 수 있는 것에 행복 ‘, ‘ 감동 감동 ‘, ‘ 기다리기 힘들어요. ‘ 등의 새로운 유닛에 대한 환영의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3월 31일 언내추럴(UNNATURAL) 새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초동 판매량 6만 장 이상과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사랑을 받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유닛으로 활동을 한다고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 볼 수 있다는 기대에 팬들은 환영하고 있습니다.

우주소녀의 두 번째 유닛 ‘ 더 블랙 ‘ 첫 번째 싱글 마이 애티튜드(My attitude)는 5월 12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발매됩니다.

▶ 에일리 정규 앨범 ‘ LOVIN ‘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다.

▶ 브랜드 평판 걸그룹 1위를 차지한 브레이브걸스

▶ 한류 설문 조사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스타는?

우주소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