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지도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최근에 다른 작업을 마무리 하느라 지도 제작을 못하고 있었는데 빠르게 마무리를 하고 스페인과 같이 있는 나라 포르투갈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것처럼 A3 사이즈로 만들었고 상세 지도가 아닌 큰 지역을 구분하는 지도로 만들었습니다.

만든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였으며 색상이 있는 지도, 흑백 지도, 윤곽선 지도 3가지 종류를 만들어서 필요하신 것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번에 제작을 한 포르투갈 지도를 보실까요.

포르투갈 지도

포르투갈 지도

이번에 제작을 한 포르투갈 지도의 모습입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지형은 녹색으로 만들었고 지역을 구분하기 위해서 흰색 선을 사용하였습니다. 지역 명칭은 한글과 영어로 표시를 하였으며 수도는 빨간색 별로 표시했습니다.

주요 도시를 표시하려고 했지만 지역 명칭과 도시가 같기 때문에 따로 표시를 하지 않았습니다. 멀리 있는 제도 2곳은 박스로 구분을 하였습니다. 주요 도시와 강을 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만드는 과정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많이 아쉬웠는데 다음에 다시 만들게 된다면 다양한 요소들을 추가해서 조금 더 상세하게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흑백 지도

포르투갈 지도

그 다음 인쇄를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흑백 지도의 모습입니다. 검은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하게 되면 글자가 잘 보이고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배경색이 없기 때문에 정보를 추가하거나 기존 글자를 지울 때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를 추가하게 된 이유는 예전에 지도를 처음 제작을 하였을 때 색이 있는 지도보다 흑백 지도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지도를 제작하게 되면 흑백 지도를 필수로 추가할 생각입니다.

윤곽선 지도

포르투갈 지도

마지막으로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필요한 모든 요소가 제거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위의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게 되면 작업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국기

포르투갈 지도

구글에서 포르투갈 지도를 검색하게 되면 외국에서 만든 다양한 지도를 볼 수 있지만 큰 사이즈를 찾는 것도 힘들고 저작권에 대한 걱정도 되기 때문에 위의 지도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운로드 받아서 편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

▶ 인도 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

▶ 스페인 지도 큰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세계 지도 A3 사이즈로 제작한 것을 무료 다운로드하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