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트레이닝복 입은 근황 공개

에이핑크 손나은 최근에 2장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디다스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음악을 듣는 모습으로 멋있는 포즈에 사람들이 너무 귀엽고 트레이닝 복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나은은 남다른 미모로 손여신, 손센터, 손나여신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팀 내에서 미모를 담당하고 있으며 에이핑크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미니 앨범 %%(응응)으로 큰 인기를 얻은 후에 휴식기를 가지고 있으며 소속사 측에 따르면 4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에이핑크 손나은

무결점 피부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다양한 광고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 최근 펭수와 함께 한 동원 참치 3개의 후보 가운데  6만의 네티즌이 선정한 ‘ 캔을 따! 캔을 따면, 바로 맛의 대 참치 ‘ 광고 촬영 영상은 2일 만에 백만이 넘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광고의 영향으로 에이핑크 손나은 인스타그램에는 ‘ 캔을 따 캔을 따 ‘ 라는 댓글이 달릴 정도입니다. 해당 광고 영상부터 촬영 비하인드는 동원 참치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을 했는데 도룡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을 시작으로 대풍수, 무자식 상팔자, 두번째 스무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의 드라마와 가문의 귀환, 여곡성 영화에 출현하였습니다.

2017년 이후에는 드라마 출현이 없었는데 최근에 드라마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 후속으로 5월 방영 예정인 동명의 웹툰 원작인 MBC 월화 드라마 ‘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출현이 확정되었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송승헌, 서지혜 주연으로 이지훈, 예지원, 박호산, 고규필, 이현진, 안태환 등 연기파 조연들의 출현이 확정이 되었으며 이별의 아픔과 홀로 문화로 인한 사랑에 대한 감정이 퇴화 된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하면서 서로를 치유하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평소에 순수하고 착한 이미지로 알려진 손나은은 최근 발생한 전염병 관련해서는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면 5000만원을 기부하는 선행을 베풀기도 하였습니다.

▶ 한류 설문 조사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스타는?

▶ 안젤리나 다닐로브 ‘ 여신 ‘이라 불리는 러시아 미녀

▶ 일본 케이콘 ‘ 아이즈원 ‘ 포함된 2차 라인업 발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