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트레이닝복 입은 근황 공개

” 에이핑크 손나은 활발한 활동 중에 트레이닝복 입은 근황 공개 “

에이핑크 손나은 최근에 2장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디다스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음악을 듣는 모습으로 멋있는 포즈에 사람들이 너무 귀엽고 트레이닝 복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나은은 남다른 미모로 손여신, 손센터, 손나여신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팀 내에서 미모를 담당하고 있으며 에이핑크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미니 앨범 %%(응응)으로 큰 인기를 얻은 후에 휴식기를 가지고 있으며 소속사 측에 따르면 4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에이핑크 손나은

무결점 피부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다양한 광고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펭수와 함께 한 동원 참치 3개의 후보 가운데  6만의 네티즌이 선정한 ‘ 캔을 따! 캔을 따면, 바로 맛의 대 참치 ‘ 광고 촬영 영상은 2일 만에 백만이 넘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펭수와 함께 한 광고의 영향으로 에이핑크 손나은 인스타그램에는 ‘ 캔을 따 캔을 따 ‘ 라는 댓글이 달릴 정도입니다. 해당 광고 영상부터 촬영 비하인드도 공개하였는데 동원 참치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였는데 ‘ 도룡뇽도사 ‘와 ‘ 그림자 조작단 ‘ 시작으로 대풍수, 무자식 상팔자, 두번째 스무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의 드라마와 가문의 귀환, 여곡성 영화에 출현하였습니다.

2017년 이후에는 드라마 출현이 없었는데 최근에 드라마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 후속으로 5월 방영 예정인 동명의 웹툰 원작인 MBC 월화 드라마 ‘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출현이 확정되었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송승헌, 서지혜 주연으로 이지훈, 예지원, 박호산, 고규필, 이현진, 안태환 등 연기파 조연들의 출현이 확정이 되었으며 이별의 아픔과 홀로 문화로 인한 사랑에 대한 감정이 퇴화 된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하면서 서로를 치유하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평소에 순수하고 착한 이미지로 알려진 에이핑크 손나은은 최근 발생한 전염병 관련해서는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면 5000만원을 기부하는 선행을 베풀기도 하였습니다.

▶ 한류 설문 조사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스타는?

▶ 안젤리나 다닐로브 ‘ 여신 ‘이라 불리는 러시아 미녀

▶ 일본 케이콘 ‘ 아이즈원 ‘ 포함된 2차 라인업 발표

▶ 탄도소년단 BTS 카피 논란에도 주간 앨범 판매 1위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