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케이콘 ‘아이즈원’ 포함된 2차 라인업 발표

CJ ENM 주최하여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한류 페스티벌 KCON이 4월 3일부터 4월 5일까지 도쿄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됩니다. 일본 케이콘 라인업이 12일에 1차 공개된 이후 2차 라인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는데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차 라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1차 라인업에는 아스트로(ASTRO), 오마이걸(OH MY GIRL), SF9, 에버글로우(EVERGLOW), 펜타곤(PENTAGON), 더보이즈(THE BOYZ), 이달의 소녀(LOONA), 원어스(ONEUS),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총 9개 팀이 확정되었습니다.

2차 라인업에는 최근에 무릎을 탁치고로 컴백한 체리블렛(Cherry Bullet), 피에스타로 화려하게 복귀한 아이즈원(IZ*ONE),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VERIVERY), K-POP 대표 밴드 데이식스(DAY6), 실력파 아이돌 에이비식스(AB6IX), 미국 8개 도시 투어를 마친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총 6개 팀이 확정되었습니다.

10조에서 7인조로 재편한 체리블렛은 완전히 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면서 대중에게 다가가고 있는데 케이콘 공연을 통해 해외 팬들을 만나면서 활동에 힘이 실릴 전망입니다.

최근에 프로듀스48 논란으로 어렵게 컴백을 한 아이즈원은 음반 초동 판매 1위, 아이튠즈 앨범 차트 15개 지역 1위를 하면서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케이콘 무대를 통해서 향후 일본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글로벌 슈퍼 루키로 불리는 에버글로우는 일본 야후재팬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랭킹에도 진입하는 등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누르고 있는 만큼 이번 케이콘 공연으로 일본에서의 입지를 다질 전망입니다.

그리고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팀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을 만나기 쉽지 않았던 그룹들도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 무대에서 자신들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작년 케이콘 참가팀이 29개 팀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아직 모든 라인업이 공개된 것이 아니며 추가적으로 공개되어 최종 라인업을 발표하게 됩니다. KCON은 4월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6월 미국 뉴욕,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9월 태국 방콕까지 K-POP 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을 만날 계획입니다.

[ 일본 케이콘 일정 ]

일본 케이콘 일본 케이콘 일본 케이콘

  • 4월 3일 아스트로, 오마이걸, 에스에프나인, 체리블렛, 스트레이 키즈
  • 4월 4일 에버글로우, 펜타곤, 더 보이즈, 데이식스, 베리베리
  • 4월 5일 이달의 소녀, 원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비식스, 아이즈원

MEET & GREET 는 모두 그룹이 참여하는 것은 아니며 아스트로, 오마이걸, 에스에프나인, 데이식스, 펜타곤, 더보이즈, 베리베리, 에이비식스, 원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현재 참여가 발표되었습니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 ‘ 여신 ‘ 이라는 불리는 러시아 미녀

▶ 박신혜 아기 얼굴 스냅챗 기능으로 촬영한 모습 공개

▶ 한류 설문 조사 전 세계에서 사랑하는 받는 스타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