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잠수함 해저로 탐험을 떠나는 곳들

제주도하면 많은 분들이 바다를 보러 오실텐데요. 바다에서 즐기는 해양테마가 가운데서 인기가 좋은 곳하면 역시 제주도 잠수함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해저로 들어가서 아름다운 바다풍경을 만나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즐거움이 남 달라지는데요.

제주도 관광에는 지역별로 있기 때문에 여행코스에 맞는 것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곳들이 있으면 어디에 있는지 지도를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 잠수함

1. 서귀포잠수함

제주도 잠수함

제주도에서 대표적인 잠수함 업체인 < 서귀포잠수함 >은 다른 잠수함들과는 다르게 해저에서 살아 숨쉬고 있는 난파선을 만날 수 있는 코스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서귀포 앞바다는 청정하기로 유명해서 다이빙부터 제트보트, 물놀이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잠수함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잠수함

아름다운 해상의 풍경을 가진 서귀포에서 즐기기 때문에 계류장으로 가는 시간 동안에도 멋진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잠수함을 운행했던 곳이기 때문에 안전상이나 서비스 측면에서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마라도 잠수함

< 마라도 잠수함 >은 위치상으로 너무나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가진 곳에서 즐기는 해저탐험인데요. 마라도하면 여행객들이 국토최남단을 만나기 위해서 많이 입도하는 곳이고 가파도하면 청보리축제가 열리는 유명한 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해양테마 관광지들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잠수함여행과 함께 다양한 재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저로 들어가게 되면 잠수부가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물고기들이 모여들 수 있도록 먹이를 주기 때문에 잠수함 내부의 헌창을 통해서 보시면 형형색색의 다양한 물고기부터 산호초 등 해양생물들의 멋진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 우도잠수함

< 우도잠수함 >은 아름다운 섬으로 유명한 우도 앞바다에서 즐기는 잠수함여행으로 성산일출봉의 한눈에 보이는 풍경에서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해저 또한 청정한 환경을 자랑하기 때문에 날씨가 좋은 날이면 아름다운 해저의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선착장의 모습인데요. 이곳으로 이동을 해서 잠수함을 탑승하게 됩니다. 선상에서 만나는 제주도의 모습도 멋있지만 바다 가운데에 내려서 잠수함을 탑승하기 전까지의 기대감은 이루말할 수 없습니다.

4. 해적잠수함

마지막으로 < 해적잠수함 >은 해적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는 잠수함업체로 차귀도 앞바다에서 보물을 찾아나선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해상의 풍경도 풍력발전소가 많이 있어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며 해적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존도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주도 잠수함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역별로 있기 때문에 여행코스에 맞는 곳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체험을 해보실 분들이라면 여행코스에 맞는 곳에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제주도 여행코스 계획 위한 지도 제작 과정 및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