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보안 프로그램 실시간 검사 기능이 강력한 어베스트

 PC 보안 프로그램 윈도우10에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기는 하지만 다양한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것입니다. 국내에서는 알약, V3가 대표적인데 제가 사용해본 결과 실시간 검사 기능이 강력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베스트 프리입니다.

어베스트는 유료로 결제를 해야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무료 버전만으로도 강력한 실시간 검사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면 설치를 하는 방법과 함께 1년 라이센스를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 보안 프로그램

보안 프로그램

어베스트 프리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첫 화면에 무료 안티바이러스 보호라는 문구와 함께 PC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설치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실행하게 되면 위의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중앙에 있는 설치 버튼을 누르게 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그 다음 설정 화면이 순서대로 나오게 됩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게 되면 사용자 동의 과정을 진행하게 되고 그 다음 스마트폰에도 설치를 하라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 설치를 하고 싶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되고 설치를 하지 않을 것이면 아래에 아니요, 제 Android 휴대폰을 보호하지 않겠습니다.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추천 보상 기능 등이 나오게 되는데 필요하지 않는다면 역시 아래에 아니요 문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라이센스 확인

보안 프로그램

설치와 설정을 완료하게 되면 다시 시작하라는 화면이 나오게 되고 재부팅을 한 후에 다시 어베스트로 들어가게 되면 우측 상단 메뉴를 볼 수 있는데 클릭해서 보시면 내 라이센스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내 라이센스 정보로 들어가게 되면 2020년 1월 11일까지 173일 남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메일을 입력해서 인증을 하는 방법으로 1년 무료 인증을 해야 했는데 이제는 설치만 해도 적용이 되기 때문에 불편한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 실드

보안 프로그램

어베스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핵심 실드 보호 기능 때문인데 실시간 차단이 팝업으로 나오기 때문에 그 부분이 불편하시다면 보호에서 핵심 실드 설정으로 들어가서 원하지 않는 것은 비활성화를 하시면 됩니다. 

PC 보안 프로그램 어베스트 프리는 무료 버전이기 때문에 기능 사용에 대한 제약이 있지만 PC 보안 프로그램 가운데서 실시간 감시가 강력하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설치를 하시게 되면 악성 코드를 설치하는 사이트일 경우에는 차단을 해주기 때문에 보안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워드프레스 첨부 파일 기능 사용을 할 수 있는 플러그인

유튜브 오디오만 나오게 영상 차단하는 확장 프로그램

워드프레스 속도 향상을 위해서 적용해야 할 6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