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아기 얼굴 스냅챗 기능으로 촬영한 모습 공개

박신혜하면 아역 배우부터 시작하여 춤과 노래까지 잘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우인데 최근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사진을 올려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사들의 제목도 박신혜 아기 얼굴 이라고 나오고 있는데 이 사진은 스냅챗 어플 필터를 이용하여서 찍은 사진입니다.

스냅챗은 사진 어플로 알고 계신 분들이 있는데 메신저로 사진이나 영상으로 보내서 읽게 되면 메시지가 사라지는 독특한 방식으로 미국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국내는 다양한 사진 필터 때문에 알려지게 되었는데 이번에 아기 얼굴 때문에 다시 한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 박신혜 아기 얼굴

박신혜 아기 얼굴

출처 : 박신혜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아기 얼굴 사진을 보게 되면 눈동자가 커지고 볼살이 생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릴 때의 사진을 보여주었다고 해도 믿을 만큼 너무나 귀여운 사진입니다. 유행이 되면서 백종원, 수지, 정려원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아기 얼굴 필터를 적용한 사진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백종원 아기 얼굴 사진은 기존 얼굴이 남아있는 모습이라서 네티즌들이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으며 수지 사진은 이쁜 모습과 귀여움이 한꺼번에 있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아기 얼굴 필터를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신데 스냅챗을 설치하고 어떤 필터를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스냅챗 아기 얼굴 필터

박신혜 아기 얼굴

스냅챗은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를 할 수 있으며 사용자를 보게 되면 정말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리뷰를 보게 되면 아기 필터가 안된다는 분들이 있는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제대로 작동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 듯 합니다.

박신혜 아기 얼굴

스냅챗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카메라 기능이 먼저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하단에  웃는 얼굴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필터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위에 보이는 노란색 두건을 쓰고 있는 필터를 선택하게 되면 얼굴 인식할 수 있는 원이 나오게 되는데 거기에 얼굴을 맞추게 되면 인식이 되고 필터가 적용됩니다.

필터가 적용되면 사진 찍기 버튼이 나오게 되고 클릭하게 되면 아기 얼굴 필터가 적용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얼굴 인식을 시작할 때  입을 벌리라는 말이 나오는데 이것을 지키게 되면 더 빠르게 인식해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재미있는 필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사진들을 찍어보시길 바랍니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 여신이라는 불리는 러시아 미녀

▶ 미야자키 미호 채널J ‘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 여행 ‘ 방송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