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제자 테레사 팔머 미모에 반하는 영화

마법사의 제자 2010년에 나온 영화로 가족들과 볼 수 있는 전체 관람가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마법사의 제자라는 제목처럼 선택 받은 학생이 발타자르라는 마법사의 제자가 되어서 모르가나라는 악의 마법사를 물리치는 내용입니다.

마법사들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화려한 장면들을 볼 수 있고  당대의 미녀인 모니카 벨루치와 테레사 팔머가 출현해서 눈을 즐겁게 합니다. 스토리도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보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 마법사의 제자 예고편 보기

# 존 터틀타웁 감독

마법사의 제자

마법사의 제자는 존 터틀타웁 감독이 메카폰을 잡았는데 많이 국내에 알려진 작품으로는 내셔널 트레져, 라스트베가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있습니다.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일을 하면서 주류 영화를 많이 맡았는데 대표작으로 꼽히는 내셔널 트레져는 큰 성공을 거두면서 시리즈까지 제작을 하게 됩니다.

# 출현진

마법사의 제자

국내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인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을 맡았으며 모니카 벨루치, 테레사 팔머, 제이 배러셜이 조연을 맡았습니다.

모니카 벨루치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매트릭스 : 리도디드에서 네오에게 키스를 해주면 정보를 준다고 했던 배우라고 하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탈리아인에게는 여신으로 통한다고 할 정도로 리즈 시절의 사진을 보면 반할 정도입니다.

테레사 팔머는 이 작품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할 정도로 출현 이후 많은 작품이 하게 되는데 국내에 많이 알려진 작품으로는 아이 엠 넘버 포, 웜바디스, 헥소 고지를 들 수 있습니다.

제이 배러셜은 국내에는 얼굴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목소리로 알려져 있는데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의 주연 히컵의 목소리 역을 맡았습니다.

# 스토리

마법사의 제자

마법사들의 끝없는 전쟁 역사 속에서 강력한 마법사인 머를린이 인간을 보호하고 있었는데 그에게는 발타자르, 베로니카, 호바스 3명의 충신이 있었습니다. 근데 그 중에  호바스가 배신을 하면서 머를린은 악의 마법사 모르가나에게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모르가나는 죽음을 불러일으켜 군대를 만들고 인간들을 노예로 삼으려고 하는데 이를 막기 위해서 발타자르가 맞서지만 위험에 빠지게 되고 베로니카는 발타자르를 구하기 위해서 모르가나의 영혼을 자신의 몸에 흡수하게 됩니다. 발타자르는 고통스러워하는 베로니카를 구하기 위해서 Grim hold(인형)에 봉인을 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모르가나를 부활 시킬려는 마법사들로부터 발타자르는 인형을 지키면서 머를린의 피가 흐르는 제자를 찾아다니게 되는데 용의 반지가 반응하는 데이브을 찾게 되면서 마법사로써의 수련을 시작하게 됩니다.

수련을 해도 늘지 않자 데이브는 자신이 머를린의 수제자가 아니라며 자책을 하게 되고 수련으로 인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베키와의 관계도 어긋나자 포기를 할려고 하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베키를 만난 후 마음에 변화를 느끼고 돌아와 호바스의 공격으로 위험에 처한 발타자르를 구하게 됩니다.

호바스는 모르가나를 부활시키기에 성공하고 이때 머를린의 수제자 데이브가 각성하는 스토리입니다. 압축해서 적었는데 호바스와 발타자르의 전투, 베키와 데이브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 등 진행이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기 때문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 화려한 마법

the sorcerer's apprentice

마법사들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마법들이 나오게 되는데 영화 초반에 등장하는 용은 화려한 색종이들에 어울려져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발타자르가 타고 날아다니는 조형물 독수리, 차를 바꾸는 장면, 반대로 된 세상을 달리는 장면 등 화려한 마법을 보여줍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만한 마법 장면들이 많기 때문에 가족끼리 보셔도 좋은 영화입니다.

# 테레사 팔머

테레사 팔머

이 영화는 화려한 마법이 볼거리이지만 테레사 팔머의 리즈 시절 미모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영화에 더욱 빠져들게 하는 이유입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여배우가 누구인지 찾아보았던 분들도 많았으며 다양한 작품들 중에서 테레사 팔머의 리즈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작품으로 꼽기도 합니다.

마법사의 제자는 화려한 마법과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로 전체 관람가이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보시기에도 좋습니다. 케이블TV에서 종종 방영이 되기 때문에 시간표를 확인해보시고 한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 거꾸로 만나는 세상

▶ 맨온 파이어 덴젤 워싱턴과 다코다 패팅의 아저씨 같은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