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하시 쥬리 졸업 공연 확정 한국 데뷔 가까워져

” AKB 공식 블로그 타카하시 쥬리 졸업 공연 일정 공지 “

프로듀스48은 한일 연습생들이 경쟁을 해서 12인을 뽑는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 데뷔 맴버에 뽑히지 못한 맴버들의 팬들은 아쉬움에 신규 걸그룹을 만들어서 데뷔를 하기를 바랬습니다.

근데 그 바램은 현실이 되는데 참가 맴버였던 김도아는 파나틱스로 박해윤은 체리블렛으로 왕이런, 김시현은 에버글로우로 데뷔 소식을 알리게 됩니다.

하지만 일본 맴버들은 이미 일본에서 데뷔를 했고 소속이 되어 있다는 점에서 한국 데뷔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었는데  타카하시 쥬리가 공연 중에 졸업 발표와 함께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한 사실을 발표하면서 한일 양국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게 됩니다.

출처 : 타카하시 쥬리 트위터

일본 팬들은 예상하지 못한 맴버였기 충격에 빠지게 되는데 팀의 캡틴을 맡고 있으며 총선거에서 상위권에 있는 타카하시 쥬리가 새로운 도전이라고 할 수 있는 한국 데뷔를 한다는 것에 이해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타카하시 쥬리 한국 데뷔 소식에 한일 양국에서 뜨거울 때 타케우치 미유가 미스틱과 계약을 한 소식까지 전해지게 됩니다. 타케우치 미유는 미스틱과 계약 이후 연습생들을 위해 마련된 공연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시작으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 일본인 맴버들의 한국 출현 소식을 정리하면 미야자키 미호는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여행이라는 프로그램 출현을 확정했고 치바 에리이는 유학 소녀 프로그램 출현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렇게 깜짝 발표가 이어지면서 일본 맴버들이 중대 발표를 한다고 하면 한국 데뷔 소식인가 하는 기대감에 들어가면 아닌 상황에 낚였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타카하시 쥬리는 울림과 계약 이후에 남은 일본 일정들을 소화하고 있는데 최근에 MC를 맡고 있었던 < 미라이 몬스터 > 마지막 방송 했고 어제 AKB 공식 블로그에서는 타카하시 쥬리 졸업 공연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내용을 보면 졸업을 발표했던 타카하시 쥬리의 AKB48 극장 졸업 공연 일정이 5월 2일로 결정되었으며 악수회 최종 참가 일정도 5월 6일에 개최 된다고 전했습니다. 모든 일본 일정을 마치게 되면 한국으로 넘어와 데뷔 준비를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소속사인 점에서 데뷔 곡은 걸크러쉬한 노래보다는 밝은 느낌의 노래를 부를 것으로 보고 있으며 울림 측에서 올해를 목표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준비가 막바지라고 밝힌 만큼 타카하시 쥬리가 한국으로 넘어오게 되면 데뷔가 가까워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타카하시 쥬리 데뷔를 위한 한국어 공부 사진 공개

▶ 미야자키 미호 일본 소개 한국 방송에 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