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다닐로바 ‘ 여신 ‘이라 불리는 러시아 미녀

안젤리나 다닐로바 러시아 출신으로 우리나라 나이로는 현재 21살(1996년 12월28일생)입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알려지기 시작해서 한국팬들이 생기면서 이제는 한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Tvn에서 방송을 한 < 바벨 250 >으로 더욱 많이 알려지게 되었는데 바벨 250은 7개의 다른 언어를 쓰는 7개국의 남녀가 모여서 글로벌 공통어 제작이라는 프로젝트를 하는 것으로 여기서 더욱 많은 팬들이 생겼습니다. 뷰티 모델로도 활동을 하고 있고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연기자의 꿈도 키우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연기 공부를 하면서 단역배우로 활동을 했지만 최근에 2018년에 개봉을 한 新전래동화에서 신데렐라 역을 맡으면서 영화에도 데뷔를 하였습니다. 흥행은 그리 좋지 않았지만 조연으로써 데뷔를 한만큼 앞으로 다양한 작품들에서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 – 러시아에서 한국으로

안젤리나 다닐로바

한국활동은 기본적으로 모델활동을 주로하고 연기자로써의 활동도 계속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걸스다이어리 싱글백서와 바벨 250을 통해서 더 많은 인기를 얻게 되면서 다양한 예능에 출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활동도 하는데 구독자는 10만명이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일상과 활동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자신을 알리게 된 인스타그램 역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기 때문에 위의 사진처럼 너무나 이쁜 안젤리나 다닐로바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영어, 러시아, 한국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국팬들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댓글을 보면 한국인들도 보이지만 러시아인들도 많이 보입니다.

▶ 유튜브 채널

▶ 인스타그램

안젤리나 다닐로바

엘프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미모를 보여주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 사진만으로 한국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한국에서까지 활동을 하게 되었지만 그저 이쁘다는 말보다는 내면이 아름답다는 말을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한국어는 계속 공부를 하고 있으며 한국음식을 좋아해서 방송에서도 쌈을 싸먹거나 라면을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 안젤리나 다닐로바 > 를 검색하시면 현재 방송부터 예전방송까지 네이버TV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검색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 – 게임홍보모델(다섯왕국이야기)

다양한 오디션도 계속적으로 보고 있으며 뮤직비디오(한해 – EYESCREAM, 에디킴 – 쿵쾅대)에도 출현을 하였습니다. 게임모델로도 활동을 했는데 2017년에 출시를 한 다섯왕국이야기에서 너무나 이쁜 모습을 보여주면서 게임홍보 모델로써도 활약을 하게 됩니다. 다섯왕국이야기에서 보여주는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 안젤리나 다닐로바 – 화장품광고

2017년에는 다양한 광고를 찍게 되는데 그 중에서 여신이라는 이미지에 맞는 화장품광고도 촬영을 하게 됩니다. XYZ 포뮬러 기업에서 보습크림, 보습 테스트 건조기 편에 나오게 되었는데 화장품 광고에 식빵이 등장한다고 해서 독특한 컨셉으로 알려진 광고입니다. 그리고 바닐라코 제품에서는 부스팅 크림이라는 화장품 광고도 찍게 됩니다. 그 중에서 보습크림 광고를 아래에 보여드리겠습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러시아에서는 미인이 아닌 평범한 얼굴이라고 말해서 망언이라는 말도 들었는데 러시아에서 거주하고 있는 분의 글을 보니 평범한 얼굴은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176cm의 큰키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미인형 그리고 아직 나이도 어리기 때문에  앞으로도 연기자, 모델로써 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 안젤리나 다닐로바 – 대한외국인 ( MBC Every1 ) 2018

안젤리나 다닐로바

영화 촬영을 마친 후 러시아로 돌아가 휴식을 취한 것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을 할 수 있었는데 2018년 10월 17일 대한외국인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현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거주 3년차부터 30년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 대한외국인 > 10인과 한국인 스타들이 퀴즈대결을 하는 예능으로 안젤리나 다닐로바 같은 경우 한국 생활이 적은 만큼 1단계에 위치하여서 한국인들과 퀴즈 대결을 합니다.

퀴즈는 어느 정도 한국에 대해서 알고 있다면 풀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를 보여주며 예능인만큼 꼭 맞춰야 한다는 것보다는 대화와 함께 한국에 대해서 알아가는 진행을 주로 합니다. 1단계에 위치하고 있는 점과 미모가 뛰어나기 때문에 방송분량이 많은 편입니다. 1단계, 2단계 모두 미모가 출중한 미녀로 포진되어 있는데 2단계에 주로 있는 일본인 모에카라는 분과 함께 미모를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