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온라인게임 서든어택2 7월 6일 정식 오픈

안녕하세요.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신작온라인게임 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국내에서 FPS게임하면 가장 탑이고 프로경기도 열리는 만큼 더욱 다양한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 사랑을 받아서 이번에 서든어택2를 긴 시간에 걸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CBT(클로즈베타테스트)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픽 부분이 대폭 좋아졌고 타격감이 너무 좋아서 재미를 더한다고 하는데요.

신작온라인게임

1. 사전등록으로 혜택을 받자

공식홈페이지를 보면 30,000이벤트 캐시받기라는 것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5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데요. 현재까지 등록한 사용자만 182,362명이라는 엄청난 유저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서든어택1인 경우 최고 동시 접속자수가 35만명인 점을 감안하면 이 숫자는 계속해서 올라갈거 같습니다.

그리고 신청을 한 사람에게 지급되는 게임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는 이벤트 캐시를 100% 증정한다고 공지를 했기 때문에 더욱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일정은 2016년 6월20일부터 7월 5일 오후 11:59까지이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신작온라인게임

2. 타격감 그 하나만으로 재미를 느낀다

모든 총을 가지고 하는 게임은 타격감이 가장 생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신작온라인게임 서든어택2에서 보여줬던 영상만 접하게 되도 극한의 타격감을 볼 수 있는데요. FPS게임을 하는 분들이라면 초탄의 중요성에 많이 공감을 하실 것입니다.

근데 그것을 맞췄는지 혹은 적은 제압했을 때 짜릿함을 느끼는 부분에서는 현재 나와있는 게임 중에서는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욱 강렬해진 모션과 함께 더블킬, 멀티킬을 했을 때의 재미를 더욱 증가시켰다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신작온라인게임

3. 컴퓨터 사양에 대한 제한을 대폭 낮춘 게임

보통 그래픽이 발전하게 되면 게임을 즐길려고 컴퓨터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요즘 게임회사들은 컴퓨터 사양을 최소화해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을 하는데요. 이 점도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리엔진의 도입으로 기존에 미리 정해진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이 되었다면 모션이나 탄의 움직임 그리고 맵에서 구현되는 다양한 장면들도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그런대도 컴퓨터 사양의 제한을 대폭 낮춘 점은 흥행에서 많은 영향을 줄거라 생각합니다.

4. 기존의 게임플레이 그대로 하면 된다

보통 후속작이라고 하는 게임들은 많은 변화를 주면서 새로운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으로 흥행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넥슨에서 그런 점을 고려하고 많은 의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영상을 보면 기존의 방식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습니다. 스나이퍼 같은 경우 줌 캔슬 같은 경우도 여전히 존재하는데요.

어디를 맞췄는지 표시가 되는 점과 함께 조금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진 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작은 골목에서 이루어지는 게임방식에서 벗어나는 노력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맵의 진형을 활용한 공략이 나오지만 한 구역에서만 진행이 되는 방식을 조금 더 다양하게 바꾼다고 합니다.

조금은 넓어진 공간에서 싸움을 진행함으로써 샷발에 의존하는게 아닌 팀원들과의 호흡에 더욱 치중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하니 정식오픈을 하면 더욱 정확하게 알 수 있겠죠.

5. 오버워치와의 경쟁구도 승자가 될까?

현재 먼저 오픈을 한 오버워치 같은 경우 피시방 점유율이 개시를 얼마하지 않은 시점에서 1위를 항상 지켜오던 롤을 압박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나온 시점에서 서든어택2가 정식오픈을 한다면 많은 분들의 의견은 오버워치를 이기지는 못할거라는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곧 나올 경쟁전과 함께 블리자드라는 명성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점도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게임의 재미가 가장 큰 이유겠죠. 그러나 서든어택 같은 경우 팬층이 두터운 부분과 함께 정식오픈을 하고 나서 운영에 대한 부분 그리고 홍보가 잘 이루어진다면 경쟁구도는 그려질거라는 예상도 있습니다.

오버워치 같은 경우 FPS라고 하기에는 정말 다른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스나와 소총으로 이루어진 정말 현실적인 전쟁의 플레이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서든어택2를 선택할거라는 생각도 많이 듭니다.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저도 FPS게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헤드샷~! 이라는 소리와 함께 수류탄을 멋있게 던지는 각폭의 재미 등의 요소에서는 신작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이 나온다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거라 생각합니다.

▶ 배틀필드1(Battlefield) 플레이 영상을 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