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주도 가족레스토랑 아이들의 시설이 완비! 코코플레이트

여행
작성자
greenblog
작성일
2016-04-01 02:20
조회
18
안녕하세요. 요즘 여러분들이 좋아할만한 곳을 찾아서 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들려본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넓은 공간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테라스까지 갖춘 곳입니다. 다양한 지역에 있어서 유명한 곳인데요. 바로 코코플레이트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영어로 코코플레이트라는 것이 크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들어서는 순간부터 와! 굉장히 큰 곳이네라는 느낌이 확 들 정도로 정말 큰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곳의 창문은 거의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빛이 비추는 것이 이렇게 아늑하게 비추어줍니다. 그리고 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요즘 가보고 있지만 이렇게 큰 규모를 가진 곳은 처음 보는 듯 합니다. 저희가 갔던 시간이 점심이 훌쩍 지난 시간이라서 손님들이 없었는데요. 근데 테이블마다 예약석이라고 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도 좋은 듯 합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이렇게 빵이 나옵니다. 크림에 찍어먹으면서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 점심시간에 만나는 사람들은 바쁘거나 혹은 이렇게 여유롭게 얘기를 하는 경우가 있죠. 기다리면서 정말 많은 얘기를 했던 듯 합니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아서 좋더군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칵테일입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손님이 없는 시간이니 주신다고 그리고 알콜이 없어서 술은 아니라고 편하게 드시라고 하더군요. 이거 맛있음~! 빵하고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 색깔바~! 이뻐!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사진을 찍으러 다니다보면 끼니를 늦게 먹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배가 무진장 고픈 상태에서 갔습니다. 이쁜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역시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줘야겠죠.



이렇게 떠서 사진도 한번 찍어주고요. 안에 들어있는 것들도 좋지만 겉에 뿌려져 있는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근데 제가 소식을 하는 편이라 아니 위장이 좀 작습니다. 그래서 많이 먹지 못했는데요. 맛 없어서 아닙니다.



그리고 나온 파스타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것들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요즘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되어버렸죠. 여러분들에 소개를 위해서 다니다보니 입맛도 바뀌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가족레스토랑이라고 하는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공항하고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학로라고 불리는 곳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시내구경도 좋을 듯 하네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과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는 점이 좋았던 곳 같습니다. 코코플레이트 기억해두셨다가 한번 들리셔서 맛있는 가족모임을 해보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전체 0

전체 99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995
New 유튜브 구독 워터파크 만들기
greenblog | 03:25 | 추천 0 | 조회 6
greenblog 03:25 0 6
994
New 컴퓨터 화면 캡쳐하는 2가지 방법
greenblog | 2019.12.12 | 추천 0 | 조회 2
greenblog 2019.12.12 0 2
993
New 세계 지도 고해상도 다운로드 받기
greenblog | 2019.12.12 | 추천 0 | 조회 7
greenblog 2019.12.12 0 7
992
New 꽉찬 2박3일 여행코스 부탁해 보아용~
greenblog | 2019.12.12 | 추천 0 | 조회 4
greenblog 2019.12.12 0 4
991
New 2박3일 여행코스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greenblog | 2019.12.12 | 추천 0 | 조회 5
greenblog 2019.12.12 0 5
990
New 3박4일 제주도 여행코스 부탁드립니다.
greenblog | 2019.12.12 | 추천 0 | 조회 11
greenblog 2019.12.12 0 11
989
New 8월말경 제주도 3박 4일 여행코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greenblog | 2019.12.12 | 추천 0 | 조회 11
greenblog 2019.12.12 0 11
988
윈도우 절전 모드 해제시 비밀번호 없애는 방법
greenblog | 2019.12.11 | 추천 0 | 조회 19
greenblog 2019.12.11 0 19
987
제주도 여행지추천 세계자동차박물관
greenblog | 2019.12.11 | 추천 0 | 조회 24
greenblog 2019.12.11 0 24
986
제주도 요트추천 김녕요트투어
greenblog | 2019.12.11 | 추천 0 | 조회 28
greenblog 2019.12.11 0 28
985
제주도 잠수함추천 서귀포잠수함
greenblog | 2019.12.11 | 추천 0 | 조회 20
greenblog 2019.12.11 0 20
984
제주도 커플여행지 트릭아이미술관
greenblog | 2019.12.10 | 추천 0 | 조회 20
greenblog 2019.12.10 0 20
983
유리예술의 향연! 제주유리박물관
greenblog | 2019.12.10 | 추천 0 | 조회 21
greenblog 2019.12.10 0 21
982
제주도 베스트여행지 소인국테마파크는 어떤 곳일까?
greenblog | 2019.12.10 | 추천 0 | 조회 17
greenblog 2019.12.10 0 17
981
제주도 여행지도를 통해서 여행코스를 편하게 작성하자
greenblog | 2019.12.10 | 추천 0 | 조회 29
greenblog 2019.12.10 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