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주도 여행코스 레일을 따라 풍경 감상! 제주레일바이크

여행
작성자
greenblog
작성일
2019-08-01 13:04
조회
저번에 기차를 타고 곶자왈의 신비를 즐기는 곳인 에코랜드를 소개해드렸다면 오늘은 용눈이 오름이 있는 곳에서 레일을 따라서 풍경감상을 하는 곳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전국적으로 폐광에서 사용하던 레일바이크를 가지고 관광상품으로 꾸며진 곳들이 많은데요. 제주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페달을 밟아서 이동하는 것이 아닌 전기식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구경만 하시면 되는데요. 언덕은 페달을 밟아줘야 하기에 어른들이 꼭 동승하셔서 즐기시면 됩니다.

위치상으로 구좌읍에 위치하여 동쪽관광의 중심에 있다고 해도 되는데요. 성산일출봉과 함께 아쿠아플라넷 제주 그리고 에코랜드에 있는 동쪽이 요새는 핫한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행코스를 작성하신다면 중문쪽도 좋지만 동쪽도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도착을 하시면 바로 탑승하면 좋겠지만 이미 출발하신 분들이 돌아오길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주변을 구경하게 되는데요. 이곳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위에 사진처럼 동물구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구경하면서 기다리면 되기 때문에 칭얼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어머나 너무나 너무 귀엽죠! 토끼 대가족들이 이렇게 옹기 종기 먹이를 먹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너무나 귀여운 녀석들이기 때문에 인기가 아주 만점 아니 백만점인데요. 귀를 쫑긋 하면서 깡충 깡충 뛰어가면 그곳으로 뛰어가는 아이들의 순발력을 보실 수 있는 곳이죠.

자아 이렇게 동물들을 구경하다가 탑승하러 가면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겨울이지만 용눈이오름을 구경하기 위해서 이렇게 줄지어 서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타러 가기 위해서 정류장으로 향했습니다.

자아 이렇게 자기가 원하는 곳으로 또는 안내하시는 분들의 지시를 받으면서 탑승을 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은 뒷자석에 태우는게 안전하겠죠. 앞은 어른들이 페달을 밟아야 하기 때문에 운동 좀 하신 분들이 타시면 됩니다. 미리 말씀드렸지만 이곳은 전기로 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힘쓸일은 없다는거 잊지 마시고요.

자아 출발을 했습니다. 겨울이라 푸른 나무들은 없었지만 멀리 용눈이오름이 웅장하게 우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레일 길이는 생각하신 것보다 길지 않기 때문에 칭얼대는 아이가 있다면 금방 도착한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빠르게 갔다가 천천히 갔다가를 반복하다보면 그리고 사진을 찍으면서 풍경 감상을 하시다보면 정류장에 도착하게 됩니다.

자아 다시 원래의 지점으로 도착을 하였습니다. 쨍한 날에 오시면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저기 위에 전망대에서 잠시 쉬면서 사진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그냥 떠나지 마시고 이쁜 사진 찍으셨으면 합니다. 밑에서 차한잔의 여유도 즐겨보시면 더 좋겠죠.

이렇게 오늘은 아이들하고 가기 좋은 곳인 제주레일바이크를 알아보았습니다.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겼는데요. 신나게 타고 차한잔 마시면서 몸 좀 녹이고 다음 여행코스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꼭 참고하셔서 계획을 세우셨으면 합니다.
전체 0

전체 83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33
구글 블로그 스팟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greenblog | 2019.08.16 | 추천 0 | 조회 24
greenblog 2019.08.16 0 24
832
윈도우 탐색기 파일 미리 보기 나오지 않게 하기
greenblog | 2019.08.13 | 추천 0 | 조회 28
greenblog 2019.08.13 0 28
831
윈도우10 작업 표시줄 미리 보기 안 나오게 하는 방법
greenblog | 2019.08.13 | 추천 0 | 조회 29
greenblog 2019.08.13 0 29
830
윈도우 Vista 작업 표시줄 미리 보기 해제하는 방법
greenblog | 2019.08.13 | 추천 0 | 조회 22
greenblog 2019.08.13 0 22
829
윈도우10 창 테두리 색상을 변경하는 방법
greenblog | 2019.08.10 | 추천 0 | 조회 41
greenblog 2019.08.10 0 41
828
마우스 포인터 크기를 크게 변경하는 방법
greenblog | 2019.08.10 | 추천 0 | 조회 37
greenblog 2019.08.10 0 37
827
곰플레이어 재생 항목 삭제와 저장 설정하는 방법
greenblog | 2019.08.10 | 추천 0 | 조회 46
greenblog 2019.08.10 0 46
826
제주도 보쌈 저녁메뉴로 선택한 부산할매 아구찜&보쌈
greenblog | 2019.08.09 | 추천 0 | 조회 51
greenblog 2019.08.09 0 51
825
제주도 풍경사진 꼭 가봐야할 곳! 섭지코지
greenblog | 2019.08.08 | 추천 0 | 조회 52
greenblog 2019.08.08 0 52
824
제주도 풍경 아름다운 일몰의 모습!
greenblog | 2019.08.08 | 추천 0 | 조회 41
greenblog 2019.08.08 0 41
823
제주도 애월관광지 구엄리 소금마을(돌염전)이라는 곳은?
greenblog | 2019.08.08 | 추천 0 | 조회 39
greenblog 2019.08.08 0 39
822
제주도 가볼만한 곳 가을의 사려니 숲길 풍경!
greenblog | 2019.08.08 | 추천 0 | 조회 33
greenblog 2019.08.08 0 33
821
제주도의 전설을 알 수 있는 삼성혈의 풍경
greenblog | 2019.08.08 | 추천 0 | 조회 43
greenblog 2019.08.08 0 43
820
제주도 폭포 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줄기! 천지연폭포
greenblog | 2019.08.08 | 추천 0 | 조회 62
greenblog 2019.08.08 0 62
819
제주도 서귀포 여행코스 외돌개
greenblog | 2019.08.07 | 추천 0 | 조회 47